부천시, 유럽시장 개척단 5월 17~27일 파견
부천시, 유럽시장 개척단 5월 17~27일 파견
  • 오택보 기자
  • 승인 2017.02.26 17: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기진흥공단 인천본부와 참가업체 모집

경기도 부천시와 중소기업진흥공단 인천지역본부는 다음달 8일까지 유럽시장 개척에 참가할 관내 중소기업체를 모집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시장개척단은 해당지역의 바이어를 발굴, 현지 바이어와 1:1 상담을 통해 적극적인 자사제품 홍보, 구매상담과 계약을 진행해 장기적인 판로를 확보하는데 목적이 있다.

신청업체 중 10개사를 선정해 항공료 50%, 상담장 임차료, 통역원 제공, 현지 교통편, 시장조사, 바이어 발굴·알선 등을 지원한다.

기업체는 항공료 50%와 체재비를 부담하면 되고 파견기간은 오는 5월17일부터 27일까지다.

참가 지역별 유망품목은 체코(프라하)는 화장품, 미용의료기기, 건강음료, 금속 절삭가공용 기계, 인삼 및 인삼캡슐 등이다.

불가리아(소피아)는 폴리에스테르섬유, 편직물, CCTV카메라, 아연도 강판, 실리콘수지 등이다.

터키(이스탄불)는 면역혈청과 기타 혈액분획물, 코일 형태 합금강, 기타 액정 디바이스, 총 중량 5톤 이하 화물자동차, 기타 자동제어용 기기 등이다.

참가를 희망하는 기업은 신청서와 주요품목상세서, 사업자등록증 사본, 특허/ISO 등 국내외 인증, 벤처기업지정, 전년도( 표창 등 증빙서류를 다음달 8일까지 시 기업지원과 통상지원팀으로 제출하면 된다.

[신아일보] 부천/오택보 기자 tbohs@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