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127, 청하 꺾고 '엠카운트' 1위… "이수만 선생님, 꿈 현실된다 했다"
NCT127, 청하 꺾고 '엠카운트' 1위… "이수만 선생님, 꿈 현실된다 했다"
  • 고아라 기자
  • 승인 2017.06.22 2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CT 127(엔씨티127)이 '엠카'에서 1위를 차지했다. (사진=Mnet '엠카운트' 방송 캡처)

'엠카운트다운' NCT127이 '체리밤'으로 음악방송 첫 1등을 거머쥐었다.

이로써 NCT127은 지난해 신인상에 이어 음악방송 1위라는 목표까지 달성하며 대세 보이그룹으로 올라섰음을 입증했다.

NCT 127은 22일 오후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체리밤'으로 청하의 'Why Don't You Know'를 제치고 1위에 호명됐다.

NCT127는 1등 소감으로 "좋은 상 주셔서 고맙다"며 "팬들과 함께해서 기쁘고 감사하다"며 "이수만 선생님께서 한 명이 꾸는 꿈은 그냥 꿈일 뿐이지만, 여럿이 꾸는 꿈은 현실이 된다셨다. 앞으로 더 큰 꿈 꾸도록 하겠다"고 말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멤버들은 앵콜 무대에서 눈물을 흘리며 팬들에게 감사인사를 전했다.

SM엔터테인먼트의 NCT 127은 컴백 이후 무서운 상승세를 인기를 모으고 있다.

특히 국내를 넘어 아이튠즈 음반차트에서 전세계 11개국 1위를 기록했고, 음반판매 선주문 수량만 10만장을 돌파하며 차세대 K팝 그룹으로서의 입지를 탄탄히 다지고 있다.

한편 이날 '엠카'에서는 걸그룹 나인뮤지스가 컴백해 타이틀곡 '기억해'를 부르며 섹시미를 뽐냈다.

또 마마무는 컴백 기념 미니 팬미팅을 진행해 팬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았다.

이날 '엠카운트다운'에는 그레이시, 나인뮤지스, 더이스트라이트, 데이6, 마마무, 몬스타엑스, 베이비부, 소울라티도, 아스트로, 에이프릴, FT아일랜드, NCT127, ELRIS, 우주소녀, 이시은, 일급비밀, 청하, 투포케이, 티아라, 펜타곤 등이 출연했다.
 

[신아일보] 고아라 기자 ara@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