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운세 콘텐츠 지인 추천시 현금 지급
케이뱅크는 새해를 맞이해 ‘2025 신년운세’ 이벤트를 한다고 6일 밝혔다.
케이뱅크는 2025년을 기념해 소비자의 새해를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이달 31일까지 2025 신년운세 서비스와 현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신년운세 서비스는 모바일 운세 콘텐츠 서비스 포스텔러와 손잡고 케이뱅크 이용자 누구나 케이뱅크 애플리케이션(앱)에서 편리하게 신년운세를 무료로 볼 수 있도록 기획했다.
케이뱅크 앱 내 혜택 탭 2025 신년운세 이벤트 페이지에서 운세를 보고 싶은 이름, 성별, 생년월일(양력 기준)을 입력하면 된다. 신년 총운을 비롯해 재물 및 성공운, 건강 및 소망운 등 총 6가지 분야와 1월부터 12월까지 월별 운세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운세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다.
신년운세 이벤트를 주변 지인들에게 공유하면 랜덤 현금을 주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2025 신년운세 이벤트 페이지에서 공유한 링크를 통해 친구가 처음 신년운세를 확인하면 최대 1000원까지 랜덤으로 본인의 케이뱅크 계좌로 현금이 지급된다. 링크를 공유받은 친구가 케이뱅크에 처음으로 가입하는 회원이라면 5000원을 받을 수 있다.
케이뱅크 관계자는 “새로운 한 해를 힘차게 준비할 수 있도록 신년운세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새해에도 고객 니즈에 맞춰 색다른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moon@shinailbo.co.kr
저작권자 © 신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