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명절 맞아 오는 24일까지 e머니 적립 및 고객 쇼핑 편의성 강화
커넥트웨이브 계열사 써머스플랫폼이 운영하는 '에누리닷컴'이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e머니를 최대 20만점까지 제공하는 ‘설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오는 24일까지 열리는 이번 설날(설레는 선물 사는 날) 행사는 △누적 구매 금액대별 e머니 적립 외에도 △추천 선물 및 브랜드 △금액대별 추천 상품 등 다양한 구성으로 마련한 것이 특징이다.
에누리 가격비교 회원이라면 누구나 받을 수 있는 e머니 적립 혜택은 식품, 건강식품, 뷰티 등 총 33개 카테고리에서 상품을 사면 누적 금액에 따라 최소 2000점에서 최대 20만점까지 지급한다.
특히 고물가 시대에 합리적 소비를 돕는 금액대별 추천 상품 코너도 선보인다. 3만원 이하 가성비 제품부터 10만원 이하의 선물 세트까지 한눈에 볼 수 있도록 구성하여 쇼핑 편의성을 강화했다.
또 에누리 CM(카테고리 매니저)들이 매년 설 선물로 인기가 좋았던 상품을 분석한 추천 코너와 정관장, CJ 제일제당 등 명절 선물로 선호도가 높은 브랜드 제품만을 모은 코너도 별도 운영한다.
에누리 CM이 추천하는 인기 선물 주요 카테고리는 홍삼/영영제, 햄/참치, 한우/갈비, 과일/견과/버섯, 김/굴비, 차/한과, 화장품/생필품 선물 세트 등이다.
에누리 관계자는 “고물가 시대에 설 선물 준비로 인한 부담을 줄이고자 이번 프로모션 기획하게 됐다”며 “에누리를 통해 구매 비용은 절약하고 혜택은 한층 높이는 풍성하고 즐거운 설 명절을 맞이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youn@shinailbo.co.kr
저작권자 © 신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