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일부터 일주일간 '파라다이스 멤버스 데이'
파라다이스호텔앤리조트는 신년을 맞아 최대 71% 할인 혜택을 적용하는 ‘파라다이스 멤버스 데이’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달 13일부터 일주일간 진행되는 파라다이스 멤버스 데이는 객실 패키지 할인, 각종 식음 및 부대시설 이용 혜택, 마일리지 2배 적립까지 다양한 특전을 제공한다. 투숙 일정은 이달 13일부터 4월30일 중에서 선택 가능하다.
파라다이스 시티의 경우 새해 맞이 휴식과 미식을 위한 패키지 2종을 최대 68% 할인가에 판매한다. 또 엔터테인먼트 시설을 합리적으로 즐길 수 있도록 프로모션 기간에 ‘씨메르 찜질 스파 2인권’을 50% 할인한다. 실내 테마마크 ‘원더박스’ 어트랙션을 오후 5시부터 8시까지 이용할 수 있는 나이트패스도 특별 판매한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최대 71% 할인된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1박 룸 패키지 이용 시 야외 온천 씨메르 ‘아쿠아 바’에서 어묵우동, 떡볶이 등으로 구성된 패밀리 세트를 경험할 수 있다. 1박 조식 패키지는 ‘온 온 더 플레이트’ 조식이 포함된다. 2박 패키지 이용 시 씨메르 ‘아쿠아 바’ 패밀리 세트가 추가된다.
파라다이스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신년 호캉스(호텔과 바캉스)로 올해를 여유롭게 시작할 수 있도록 역대급 할인율과 함께 혜택도 대폭 강화했다”고 말했다.
parkse@shinailbo.co.kr
저작권자 © 신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