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대표 황영근)은 오는 11일까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빅(BIG) 하트세일’을 연다고 5일 밝혔다.
‘하트’는 하이마트 준말로, ‘하트세일’은 매월 초 일주일간 진행하는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 대표 행사다.
롯데하이마트는 ‘빅 하트세일’을 위해 다양한 기획전을 운영한다.
인기 가전 제품을 한정 수량 할인 판매하는 ‘하트비트 특가’ 기획전에서는 매일 오전 10시 정각에 30가지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소비자들은 삼성전자 UHD TV(163㎝)를 혜택가(카드 청구할인, 엘포인트 등을 포함한 할인가) 112만원대에, 삼성전자 제트 무선청소기를 혜택가 58만원대에 각각 구매할 수 있다. 또 로보락 로봇청소기, LG전자 21㎏ 세탁기 등 다양한 상품도 저렴하게 구매 가능하다.
롯데하이마트는 ‘쇼킹 타임딜’ 행사를 마련해 10시, 14시, 17시 등 하루 3번씩 2개 모델에 대해 추가 할인해준다. 가격은 당일 오전 9시 네이버 쇼핑에서 검색되는 최저가를 기준으로 하며 소셜커머스와 오픈마켓, 종합몰 등 국내 15개 온라인 쇼핑몰와 비교한다.
‘브랜드 릴레이’ 기획전에서는 매일 5개 국내 최정상 브랜드를 7일간 릴레이로 선보인다.
롯데하이마트는 같은 상품을 2개 사면 추가 할인해주는 ‘하트 온리 패키지’도 마련했다. 이를 위해 롯데하이마트는 디지털, 주방·생활용품을 패키지로 만들어 한정수량 판매할 계획이다.
롯데하이마트는 또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하트 스탬프 투어’를 31일까지 진행한다.
소비자들은 앱 설치, 출석 체크, 이벤트 공유 등을 하면 스탬프를 모을 수 있고 스탬프가 모두 모이면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가 가능하다. 당첨자에게는 엘포인트를 최대 1만 포인트 적립된다.
이외에 행사카드로 5만원 이상 결제 시 10%를 최대 50만원까지 청구할인된다. 최대 10만원까지 할인되는 10% 할인 쿠폰, 7만원까지 할인되는 7% 할인 쿠폰, 10만원 이상 구매하면 1만원 할인해주는 쿠폰, 무료 배송 쿠폰 등은 행사 기간 내 1인 1회 발급된다.
주경진 온라인마케팅팀장은 “이번 하트 세일은 월초 추석 연휴로 늦어진 만큼 고객들에게 드릴 수 있는 혜택은 더 늘려 ‘빅(BIG) 하트세일’로 준비했다”며 “10월을 시작으로 연말까지 3개월 동안 다양한 행사와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