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웰푸드, 나뚜루 성수컬렉션 ‘바질 마스카포네’ 선보여
롯데웰푸드, 나뚜루 성수컬렉션 ‘바질 마스카포네’ 선보여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4.04.09 1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웰푸드가 나뚜루 성수컬렉션 바질 마스카포네를 선보였다. [제공=롯데웰푸드]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가 지난해 6월 나뚜루 성수동 팝업스토어 ‘시크릿가든’에서 선보였던 디저트 메뉴를 재해석한 나뚜루 성수컬렉션 ‘바질 마스카포네’를 출시했다.

미쉐린 스타 ‘더 그린테이블’의 김은희 셰프와 공동 개발한 아이스 디저트다.

나뚜루 성수컬렉션 두 번째 제품인 바질 마스카포네는 나뚜루 팝업스토어 파인다이닝에서 선보였던 피날레 디저트이자, 김은희 셰프 ‘더 그린테이블’의 시그니처 디저트인 바질 아이스크림을 재해석한 제품이다.

나뚜루 바질 마스카포네는 바질, 마스카포네 치즈, 청귤의 세 가지 천연 원료로 진한 자연의 맛을 선사한다. 향긋한 바질 아이스크림을 감싸는 부드러운 마스카포네 치즈 아이스크림이 절묘하게 어우러져 고급스러운 풍미를 느낄 수 있다.

패키지 디자인은 기존 나뚜루 제품과 다른 아치 형태의 스페셜 디자인을 적용해 나뚜루 성수컬렉션만의 새롭고 트렌디한 분위기를 보여준다. 미쉐린 레스토랑 ‘더 그린테이블’에서 내려다 본 고풍스러운 북촌의 풍경을 배경으로 선택했다. 패키지 중앙에는 셰프가 직접 연출한 ‘바질 마스카포네’ 플레이팅 이미지와 ‘Chef’s FINE PIECE’ 문구를 삽입해 공동 개발 제품임을 강조했다.

롯데웰푸드 나뚜루 담당자는 “미쉐린 스타 셰프와 공동 개발을 통해, 나뚜루 성수컬렉션 브랜드의 시장 정착에 적극 나서겠다”며, “롯데월드타워 월드파크에서 진행 중인 ‘롯타와봄’ 행사에 참여해 신제품 샘플링을 진행하는 등 나뚜루 브랜드를 알릴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도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고 밝혔다.

adevent@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