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은 지난 30일 서울 노량진에 위치한 부동산아카데미 학원에서 ‘부동산 창업 CEO’ 과정 설명회를 개최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12월에 개강하는 에듀윌 부동산아카데미 ‘창업 CEO 9기 프리미엄’ 과정을 앞두고 마련됐다. 전국 각지에서 120명의 예비 혹은 현업 공인중개사들이 참석해 높은 관심을 보였다.
‘부동산 창업 CEO 9기 프리미엄’ 과정은 중개업 필수과목, 실전 계약서 작성, 성공창업 특별과목으로 이루어진 패키지 강의다. 개별 강의 수강보다 경제적 부담이 적은 점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 과정은 네오중개법인, 태원중개법인, 부공연, 리맥스 코리아, 센추리21 코리아 그리고 메이트플러스 등 법인사무소 현장 임장 특전을 추가, 수강생들에게 취업 기회까지 제공하는 등 한층 업그레이드됐다. 수강생들의 편의를 고려해 월수반과 금토반에 이어 온라인 강의로 진행되는 커뮤니티반까지 총 3개 과정으로 운영된다.
설명회는 총 3부로 진행됐다. 1부에서는 공인중개사 자격증 취득 이후 성공적인 창업을 위한 로드맵을 제시해줬다. 2부에서는 김진희 교수의 중개 실무 노하우와 과태료 부과 관련 실질적 조언이 참석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마지막 3부에서는 창업 CEO 과정 선배인 서영숙 공인중개사가 김 교수와 함께 실시간 Q&A 시간을 통해 후배 공인중개사들의 궁금증을 해소해줬다.
에듀윌 관계자는 “창업 CEO 과정을 통해 부동산 마케팅 및 중개 실무를 집중 학습하고 네트워킹을 강화하면 공인중개사사무소 개업이나 소속공인중개사로서의 취업에도 상당히 유리해 질 것”이라며 “중개업 필수 실무를 포함해 차별화된 경쟁력을 키우는 데도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에듀윌은 주중에 참석하지 못한 예비 혹은 현업 공인중개사들을 위해 내달 2일과 30일 오후 2시, ‘부동산 창업 CEO’ 과정의 추가 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