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가 겨울철 마음을 따뜻하게 녹여줄 겨울 시즌 음료 ‘뱅쇼’ 2종을 출시했다.
이번 시즌 메뉴는 이디야커피의 지난 겨울 시즌 ‘복분자 뱅쇼’에 대한 고객들의 성원과 지속적인 재출시 요청으로 기획됐다.
소비자의 다양한 취향을 고려해 선택지를 2종으로 넓혔으며, ▲홀리데이 레드뱅쇼와 ▲윈터 화이트뱅쇼로 구성됐다. 두 메뉴 모두 HOT/ICED 옵션을 제공해 취향에 맞게 뱅쇼를 즐길 수 있다.
‘홀리데이 레드뱅쇼’는 스페인산 와인에 복분자, 사과, 배, 레몬 등 다채로운 과일을 블렌딩하여 깊고 풍부한 맛을 자랑하는 논알콜 뱅쇼다. ‘윈터 화이트뱅쇼’는 모스카토의 달콤한 향과 이탈리아산 백포도의 풍미를 살려 부드럽고 신선한 맛을 구현했다.
이디야커피 겨울 시즌음료 뱅쇼 2종은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은 물론 배달의민족, 요기요, 쿠팡이츠 등 배달 서비스를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카페 프랜차이즈 커피 브랜드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출시 첫 시즌부터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 이디야커피 뱅쇼 메뉴를 올해 더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레드, 화이트 2종으로 기획해 출시했다”며 “찬바람이 불어 다가오는 겨울이 실감나는 요즘 이디야커피가 준비한 특별한 뱅쇼 2종과 함께 따뜻한 겨울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신아일보] 강동완 선임기자
adevent@shinailbo.co.kr
저작권자 © 신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