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6일부터 12일까지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신상위크’ 프로모션
웅진식품이 신비의 고대 곡물 ‘카무트 브랜드밀’을 담아낸 ‘카무트 브랜드밀 현미차’를 새롭게 선보였다.
‘카무트 브랜드밀’은 엄격한 품질관리를 통해 생산되는 호라산밀의 국제적인 상표로, ‘카무트’는 고대 이집트어로 밀을 뜻한다. 고대 이집트에서 재배된 곡물인 카무트는 일반 밀의 세 배 크기로 단백질, 식이섬유, 미네랄 등 다양한 영양소가 함유돼 있다.
‘카무트 브랜드밀 현미차’는 믿을 수 있는 100% 캐나다산 카무트 브랜드밀을 사용해 카무트 곡물의 풍부한 영양을 그대로 담았으며, 국산 보리와 현미를 더해 더욱 깔끔하고 구수한 맛을 즐길 수 있다. 물 대용으로 마셔도 무방하며, 500mL 페트와 1.5L 페트 두 가지 용량으로 출시됐다.
신제품은 오는 6일부터 12일까지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신상위크’ 프로모션을 통해 최대 48%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추가로 9일 오후 9시부터 1시간가량 진행되는 신상잇쇼 라이브에서는 최대 52%까지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카무트 브랜드밀 현미차’는 편의점과 각종 오프라인 소매점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웅진식품 차음료 브랜드 매니저는 “’카무트 브랜드밀 현미차’는 최근 주목받고 있는 신비로운 곡물 카무트를 담아낸 웅진식품의 2025년 첫 신제품”이라며 “풍부한 영양소를 담은 카무트에 친숙한 현미를 더해 누구든 맛있고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음료 제품으로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adevent@shinailbo.co.kr
저작권자 © 신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