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스토아는 설 연휴를 앞두고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제공을 위해 오는 6일부터 27일까지 ‘다다익설’ 행사를 진행한다.
5일 SK스토아에 따르면, 이 행사는 새해를 맞아 할인 혜택과 함께 더 합리적인 구매조건을 갖추고 설 연휴 쇼핑객을 공략하기 위해 기획됐다.
SK스토아는 다양한 인기 브랜드 상품을 선보이고 대상 고객에게는 사은품도 증정한다.
먼저 ‘다다익설’ 행사를 통해 각종 식품과 건강식품, 주방용품 등 명절 인기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최대 10% 쇼핑지원금과 10% 적립금 혜택 등 최대 2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여기에 TV쇼핑 상품을 3회, 3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행남자기 도자기 식기 접시 세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SK스토아는 헬렌카렌·인디코드·존스뉴욕·고욜 등 PB 및 LB 상품을 구매하고 상품평을 작성하는 고객에게 ‘스타벅스 진한 가나슈 9 레이어케이크’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SK스토아는 대표 프로그램에도 다양한 혜택을 갖췄다. 트렌디한 상품을 프리미엄 혜택으로 선보이는 콘셉트의 ‘쇼핑인류’ 프로그램의 상품을 구매하면 구매금액의 최대 20% 적립금을 제공한다.
또한 TV홈쇼핑 주 고객층을 겨냥한 ‘유은정의 일타쇼’ 상품 구매고객에게도 최대 20% 적립금을 제공하고 ‘믿쓰진’ 프로그램 상품 구매 고객에게는 최대 30% 혜택(20% 쇼핑지원금+10% 적립금)이 주어진다.
윤화진 모바일사업본부장은 “설 연휴를 맞아 지출이 늘어나는 고객에게 더 합리적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TV와 모바일 모든 영역에서 다양한 혜택을 준비한 만큼 많은 고객께서 이용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