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트야드 메리어트 남대문, 여심공략 '브라이덜샤워' 프로모션 '눈길'
코트야드 메리어트 남대문, 여심공략 '브라이덜샤워' 프로모션 '눈길'
  • 박성은 기자
  • 승인 2019.08.18 0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객실 1박‧모모카페 조식뷔페‧파티박스 구성
월요일마다 여성 소비자 할인혜택 제공
'모모 레이디스 먼데이' 프로모션도 인기
(제공=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제공=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호텔(이하 코트야드 남대문)이 결혼을 앞둔 예비신부를 위한 ‘브라이덜 샤워(Bridal Shower)’ 패키지를 선보이는 등 여심 공략에 나서 눈길을 끈다.

18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코트야드 남대문의 브라이덜 샤워 패키지는 편안하면서 세련된 객실에서의 1박과 함께 인기 레스토랑으로 입소문 난 모모카페 조식 뷔페로 구성됐으며, 파티용품이 담긴 데코레이션 박스도 무료로 제공한다.

여기에 원할 경우 셀카봉을 대여해주며, 더욱 신나게 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스파클링 와인과 과일 플래터를 룸서비스로 선택할 수 있다. 추가비용을 내면 주인공의 사진을 담은 축하 케이크도 제공한다.   

해당 패키지는 객실 타입에 따라 프리미어와 디럭스, 스위트 등 세 가지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가격(10% 세금 별도)은 19만원~30만원대로 합리적인 편이다.

코트야드 남대문 관계자는 “브라이덜 샤워 패키지로 투숙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투숙 당일 사용할 수 있는 여성 목욕가운을 인원수에 맞춰 선물로 제공한다”며 “관련 문의나 예약은 호텔 예약팀으로 하면 된다”고 설명했다.

이 외에도 호텔 2층에 위치한 올데이(All Day) 뷔페 레스토랑인 모모카페의 경우, 매주 월요일마다 여성 소비자를 대상으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모모 레이디스 먼데이(MoMo Ladies Monday)’ 프로모션을 진행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친구와의 약속 또는 친목 모임을 원하는 여성 소비자를 겨냥한 이벤트로, 매주 월요일에 모모카페를 이용하는 여성 소비자에게 점심, 저녁 구분 없이 20%의 할인 혜택을 제공 중이다.

관련 문의, 예약은 유선전화를 통해 모모카페로 하면 된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