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올리브영은 오는 12일까지 공식 온라인몰과 모바일 앱에서 멤버십 전 회원을 대상으로 ‘멤버십 기프트’ 응모 접수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올리브영은 우수 회원들의 꾸준한 성원에 보답하고자 매년 상·하반기 두 차례 멤버십 기프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올해 하반기에는 추첨을 통해 2만명을 선정, 최대 14만원 상당의 선물을 증정한다.
특히 이번 멤버십 기프트는 MZ세대가 열광하는 패션 브랜드 마르디 메크르디(Mardi Mercredi)와 컬래버레이션 해 특별함을 더했다. 마르디 메크르디와의 협업을 통해 제작한 미니 백인 ‘파니니백’에 ‘올리브영 비건뷰티’ 주요 인기 상품을 다양하게 담아냈다.
‘블랙·그린 올리브’ 회원을 위한 기프트에는 △클리오 비건웨어 세라마이드 벨벳 쿠션 △어뮤즈 듀 틴트 △코스노리 화이트닝 드레스 크림 등 총 11만원 상당의 상품 5종을 담았다.
또한 ‘골드 올리브’ 회원에게는 △웨이크메이크 믹스 블러링 볼륨 쉐딩 △에스쁘아 더브로우 밸런스 펜슬 등을 추가해 상품 7종으로 구성한 14만원 상당의 선물을 제공한다.
추첨을 통해 ‘핑크·베이비 올리브’ 회원 각 100명에게도 블랙·그린 올리브 기프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올리브영 멤버십 기프트 응모 시 수령 매장을 선택할 수 있으며 오는 19일 당첨자 발표 후 9월26일부터 10월16일까지 선택 매장에서 수령하면 된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올리브영 멤버십 회원인 ‘올리브’를 위한 특별 이벤트와 차별화된 쇼핑 혜택을 지속 확대하며 고객 경험 혁신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