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 '토이저러스', 크리스마스 맞이 최대 50% 할인
롯데마트 '토이저러스', 크리스마스 맞이 최대 50% 할인
  • 이성은 기자
  • 승인 2022.12.18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품권 증정 행사 진행…다양한 완구·파티용품 구비
롯데마트 서울역점 토이저러스 매장에서 쇼핑하는 소비자 모습. [사진=롯데마트]
롯데마트 서울역점 토이저러스 매장에서 쇼핑하는 소비자 모습. [사진=롯데마트]

롯데마트가 운영하는 완구 전문 매장 토이저러스가 올해 크리스마스를 맞아 오는 25일까지 최대 50% 할인, 상품권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토이저러스는 대표상품으로 유아들에게 인기 있는 ‘실바니안 주차장이 있는 파란지붕 이층집 세트’를 20% 할인한다. ‘헬로카봇 하이퍼빌리언 세트’는 엘포인트(L.Point) 회원에게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크리스마스 선물로 상승 트렌드를 보이는 ‘캐릭터 콘텐츠 완구’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토이저러스는 아이들의 캐릭터 대표 상품인 ‘타요 긴급출동 디럭스 플레이세트’, ‘뽀로로 코딩컴퓨터’ 등 다양한 캐릭터 콘텐츠 상품을 선보인다. ‘캐치티니핑’ 봉제인형은 최대 40% 할인해 판매한다.

또 대표적인 블록 완구 레고 126개 품목 역시 최대 40% 할인한다.

전자게임 할인 행사도 준비했다. ‘닌텐도 스위치 OLED 스칼렛 바이올렛 에디션’과 ‘스위치 포켓몬스터 스칼렛&바이올렛’을 동시 구매 시 1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닌텐도 스위치 포켓몬스터 시리즈’ 타이틀 10종을 1개 구매 시 10%, 2개 이상 구매 시 20% 할인한다. ‘마리오카트 디럭스8’을 포함한 닌텐도 스위치 인기 타이틀 27종도 기존 판매가보다 20% 저렴하게 판매한다.

크리스마스 파티용품들도 판매한다. ‘파티데코’ 브랜드 전상품은 60% 브랜드 세일을 진행한다. 이외에도 토이저러스는 머리띠와 빨간코가 포함된 ‘루돌프코 헤어밴드 세트’, 크리스마스 복장 ‘산타모자’와 ‘해동 산타망토세트’까지 가족들과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다.

이와 함께 롯데마트는 오는 25일까지 엘포인트 회원에 한해 완구 품목을 롯데·신한·비씨·NH농협카드 등 행사카드로 6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롯데상품권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다만 전자게임, 문구, 유아용품 등 일부 품목은 프로모션에서 제외되며 준비 수량이 소진 될 경우 조기 종료된다.

롯데온 내 토이저러스몰 역시 ‘선물하기 서비스’를 도입해 연말 수요 잡기에 나선다. 해당 서비스는 상대방의 주소를 몰라도 전화번호만 알고 있으면 상품을 선물할 수 있다. 받는 사람이 주소를 입력하면 배송이 진행된다.

토이저러스몰 선물하기 행사장에서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뽀로로&핑크퐁, 포켓몬스터, 헬로카봇 등 인기 브랜드 완구를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카카오페이로 6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선물 플렉스’ 매장에서는 오는 25일까지 전자게임기와 보드게임, 크리스마스 파티 용품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김경근 롯데마트 TRU(토이저러스)팀장은 “국내 최대 장난감 전문 매장인 토이저러스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다양한 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준비했다”며 “매장에 방문해 가족들과 크리스마스 선물을 고르는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sele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