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그재그, 앱 전면 개편…개인화 서비스 확대
지그재그, 앱 전면 개편…개인화 서비스 확대
  • 정지은 기자
  • 승인 2024.08.21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패션 브랜드·뷰티·라이프 상단 배치
카카오스타일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는 앱을 전면 개편했다. [사진=지그재그]

카카오스타일이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역할을 강화해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한다.

카카오스타일은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 애플리케이션(앱)을 전면 개편했다고 21일 밝혔다.  

카카오스타일은 개인화 서비스를 확대했다. 이에 따라 개인화 기술에 활용하는 데이터 항목을 세분화해 취향에 맞는 상품뿐 아니라 프로모션과 배너 등도 모두 다르게 제안한다.

카카오스타일은 ‘직진배송’, ‘래플’ 등 고객마다 많이 찾는 서비스로 연결되는 퀵 메뉴 아이콘도 배치했다. 

카카오스타일은 각 카테고리별 전용 홈도 개편했다. 카카오스타일은 패션 브랜드, 뷰티, 라이프 홈을 메인 화면 상단으로 배치에 고객들이 빠르게 접근할 수 있도록 했으며 전용 홈 내 탐색 경험 개선을 위해 검색 서비스를 강화했다. 

카카오스타일 관계자는 “개인화 추천 기술을 활용한 서비스를 확대하고 카테고리별 쇼핑 경험을 강화하는 등 사용자 편의성 향상을 중심으로 앱 개편을 진행했다”고 말했다. 

[신아일보] 정지은 기자

love1133994@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