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드위치 프랜차이즈 브랜드 '써브웨이'가 자사 앱으로 첫 주문 시 무료 쿠키 두 개를 선착순 한정수량으로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써브웨이는 최근 앱을 통한 주문과 픽업 및 배달 서비스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면서 소비자들에게 써브웨이 앱의 편리한 기능과 사용법, 혜택을 널리 알리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전개하게 됐다.
써브웨이 앱은 매장 방문 전 빠르게 주문할 수 있는 매장 선주문 기능의 ‘FAST-SUB’은 편리한 주문방식과 가까운 매장을 찾아 미리 주문 후 해당 매장에서 빠르게 픽업할 수 있다.
배달주문 기능의 ‘HOME-SUB’은 앱으로도 간편하게 주문하여 배달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써브웨이 앱을 이용하면 주문 전 추천메뉴와 원재료에 대해서도 미리 자세하게 파악할 수 있다.
재료 선택이 고민될 때는 앱에서 제공하는 ‘추천 꿀 조합’ 레시피를 통해 실패 없는 대중적인 맛으로 손쉽게 주문할 수 있다.
이외에도 다양한 혜택이 있다. 결제금액의 3.6%가 멤버십 포인트로 적립되며, 매장 구매 시에도 앱 멤버십을 통해 적립할 수 있다.
충전식 온라인 선불카드인 ‘써브카드’는 한 번 등록하고 미리 금액을 충전해 놓으면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다. 또한, 선물하기 기능으로 소중한 사람에게 써브웨이 e-Gift 카드도 직접 보낼 수 있다.
써브웨이 관계자는 “써브웨이를 처음 접하는 고객들과 앱을 다운받고도 잘 활용하지 못하는 고객들에게 편리한 기능과 추가적인 혜택을 알리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편리하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여 고객들이 써브웨이를 즐겁게 경험할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신아일보] 강동완 선임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