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론 불꽃쇼·콘서트·코미디쇼
연말연시 맞아 다양한 즐길 거리 선보여
연말연시 맞아 다양한 즐길 거리 선보여
강원랜드가 운영하는 하이원리조트가 저물어가는 2024년을 특별하게 마무리할 공연과 이벤트를 잇따라 선보인다.
이번 연말연시 이벤트는 21일과 24일 밤에 열리는 '레이저 불꽃쇼', 24일 크리스마스 이브에 열리는 마술사 '니키'의 매직쇼, 24일부터 5일간 진행되는 성인 대상 스탠드업 코미디쇼 '하이업 코메디', 27일 하이원리조트 투숙객과 지역주민을 위한 '하이원 연말 콘서트', 그리고 12월 31일부터 1월 1일로 넘어가는 시간에 열리는 '2025 카운트다운 빛의 탄생' 카운트다운 행사 등 다채롭게 구성되어 있다.
이외에도, 하이원 그랜드호텔 4층 카지노 입구에서는 뮤지컬과 미디어 퍼포먼스를 결합한 '하이원 시그니처 미디어 공연'이 이달 내내 진행되며, 하이원 스키장에서는 DJ 티즈와 스쿨비가 출연하는 '윈터 원더랜드 DJ 파티'가 24일부터 31일까지 펼쳐질 예정이다.
이민호 강원랜드 마케팅기획실장은 "크리스마스 시즌부터 새해까지 엔터테인먼트 콘텐츠가 가득한 하이원에서 소중한 추억을 만들고, 기분 좋은 한 해의 마무리와 새해의 시작이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또한, 20일부터 양일간 그랜드호텔 컨벤션타워 로비에서는 '하이원 크리스마스마켓'이 열리며, 지역 소상공인 19개 업체가 참여해 다양한 지역상품과 먹거리 등을 판매하고 색소폰·오카리나 연주와 합창단 공연도 함께 펼쳐질 예정이다.
shina7637@naver.com
저작권자 © 신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