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면시장 공략 강화
신세계까사는 올해 수면시장 공략을 위해 전문 브랜드 ‘마테라소(MATERASSO)’ 육성을 가속화한다고 15일 밝혔다.
신세계까사는 올해 마테라소 매출액 전년 대비 50% 신장을 목표로 연내 마테라소 전문 매장을 약 30개 수준으로 추가 출점하며 고객 접점을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이와 동시에 전문 매장에서만 볼 수 있는 하드 타입의 매트리스 신제품 ‘마테라소 포레스트 클라우드H’를 출시한다.
마테라소 포레스트 클라우드H는 전 제품 환경부의 환경표지인증을 획득한 친환경 프리미엄 매트리스 ‘마테라소 포레스트 컬렉션’ 제품 중 하나다. 외피의 원단부터 내장재까지 자연에서 온 안전하고 건강한 소재만을 사용했다. 특히 19세기부터 유럽 황실 매트리스에 사용된 최고급 천연 소재 ‘홀스 테일(말총)’을 적용해 한층 쾌적하고 건강한 수면 환경을 선사한다.
홀스 테일은 말의 꼬리에서 추출한 털로 물에 젖지 않아 습기에 강하고 공기 순환 기능이 탁월하다. 자면서 흘리는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시켜 적정 체온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신세계까사 관계자는 “전문 매장 확대와 신규 카테고리 확장을 통해 수면시장 내에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프리미엄 수면 문화를 선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love1133994@shinailbo.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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