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븐요리 프랜차이즈 굽네치킨을 운영하는 지앤푸드가 1월 19일(일)까지 서울시 마포구 잔다리로에 위치한 굽네 플레이타운에서 ‘굽네 플레이타운 체력장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벤트는 선착순 200명의 고객이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를 원할 경우 굽스터(GOOBSTER) 또는 굽네 플레이타운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면 된다.
홍대 젊음의 거리에서 ‘만남의 장소’로 자리 잡은 굽네 플레이타운은 굽네치킨의 플래그십 스토어로 Z세대를 포함한 다양한 고객층과의 정서적 연결을 강화하며 다양한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는 공간이다.
이번 이벤트는 참여자의 건강과 재미를 동시에 만족시키기 위한 3가지 미션으로 구성됐다.
첫 번째 미션인 ‘유연한 치즈력’은 시카고 딥디쉬 피자의 늘어나는 치즈처럼 뛰어난 유연성을 측정한다. 유연성 측정 장비에 손을 뻗어 5cm 지점에 도달하면 성공으로 인정된다.
두 번째 미션인 ‘근본 오리지널력’은 굽네 오리지널 치킨처럼 근본있는 근력을 측정한다. 악력기를 이용해 여성은 20kg, 남성은 40kg 이상을 기록하면 성공이다. 마지막 미션인 ‘굽네력’은 완벽한 밸런스를 뽐낼 수 있는 코어 측정 미션으로, 하프짐볼 위에서 균형을 잡고 업다운 동작을 3회 이상 완료하면 성공이다.
3개의 미션 중 2개 이상의 미션에 성공한 참가자에게는 ‘굽네 건강 증진 세트’를 증정한다. 이 세트는 굽네 오리지널 치킨 2조각, 시카고 딥디쉬 피자 1조각, 붕어빵 2마리로 구성돼 맛과 즐거움을 선사한다.
굽네치킨 관계자는 “굽네 플레이타운 체력장 이벤트는 고객들이 굽네치킨이 추구하는 건강과 재미의 조화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브랜드 가치를 지속적으로 높여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굽네 플레이타운은 ESG 경영의 일환으로 홍익대학교 미술대학, 이화여대 조형예술대학과 협력해 지역 예술 커뮤니티와의 교류를 확대해 나가고 있다. 지난 12월에는 홍익대학교 시각디자인학과 석사 졸업 예정자인 진수현 작가의 개인전이 진행된 바 있다.
[신아일보] 강동완 선임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