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사이먼(대표 조창현)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이 최신 인기 스포츠 브랜드로 구성된 스포츠 전문관 ‘프리미엄 스포츠 필드(Premium Sports Field)’를 오픈한다고 27일 밝혔다.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은 오픈 당시 인근에 위치한 시흥시, 안산시, 인천시 등의 3040세대 가족 단위 소비자들을 공략하기 위해 스포츠 브랜드를 메가 스토어 형식으로 구성했으며, 이 브랜드들은 매출 상위 10위권을 꾸준히 유지하고 있다.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은 이러한 상권 최적화 MD 전략을 더 강화하기 위해 최신 인기 스포츠 브랜드를 모은 스포츠 전문관 ‘프리미엄 스포츠 필드(Premium Sports Field)’를 별도로 조성한다.
신세계사이먼은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을 수도권 서남부 지역의 명실상부한 스포츠·아웃도어·골프 1번점으로 도약시킨다는 포부다.
이를 기념해 ‘프리미엄 스포츠 필드’에 입점하는 모든 브랜드가 10월13일까지 특별 할인 행사를 개최한다.
더불어 다양한 현장 이벤트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주말마다 3층 스카이가든에서 움직이는 서핑 위 중심을 잡는 ‘지구력 테스트’, 축구왕을 선발하는 ‘결정력 테스트’, 야구배트로 홈런에 도전하는 ‘스윙력 테스트’ 등의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또 ‘스포츠 전문관’ 신규 오픈을 기념해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은 10월13일까지 ‘영&스포츠 페스타(YOUNG & SPORTS FESTA)’를 개최한다. 국내외 유명 캐주얼, 스포츠 브랜드들이 참여해 인기 상품을 최초 정상가 대비 최고 80% 할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