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무살' 롯데호텔제주, 스테디셀러 패키지 출시
'스무살' 롯데호텔제주, 스테디셀러 패키지 출시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0.01.14 12: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용객 선호도 높은 키캉스·해온 등 서비스 결합
1월31일까지 예약…온라인 이용 1박당 1만원 할인
롯데호텔제주 스테디셀러 패키지에 구성된 사계절 온수풀 '해온' (사진=호텔롯데)
롯데호텔제주 스테디셀러 패키지에 구성된 사계절 온수풀 '해온' (사진=호텔롯데)

롯데호텔제주는 올해 창립 20주년을 기념해 그간 소비자들에게 반응이 좋았던 서비스와 시설을 한데 묶은 ‘스테디셀러’ 패키지 상품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롯데호텔제주의 스테디셀러 패키지는 이용객들에게 인기가 제일 좋은 ‘키캉스(키즈+바캉스)’ 프로그램과 사계절 온수풀을 결합한 ‘해온’ 등을 결합한 상품이다.
 
롯데호텔제주의 스테디셀러 패키지는 크게 △가족형 객실인 디럭스 가든 패밀리 트윈 룸 △플레이토피아의 익스트림 어린이 스포츠클럽 ‘챔피언 R’ 입장권 △쏭레브 키즈 트래블 키트 △해온 스위밍 쿠션 △미니바 무료 혜택 등으로 구성됐다.

이 중 해온은 매주 목~화요일(수요일 휴무) 저녁마다 진행하는 라이브 콘서트와 함께 달빛 아래서 수영과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사계절 온수풀로서 롯데호텔제주의 시그니처 시설로 꼽힌다.

익스트림 어린이 스포츠클럽 챔피언 R의 경우 2018년 12월에 첫 개장을 해 1년 남짓밖에 운영되지 않았지만, 오픈 후 관련 패키지 판매가 4000실에 달하며 가장 인기 높은 아이템으로 등극한 프로그램이다.   

이 외 디럭스 가든 패밀리 트윈 룸은 이국적인 야외정원을 전망으로 더블베드와 싱글베드가 함께 비치돼 가족 여행객이 가장 선호하는 객실이고, 미니바는 맥주 3종과 감귤주스를 비롯한 11종의 음료와 스낵을 마음껏 즐길 수 있다.

롯데호텔제주의 스테디셀러 패키지 예약은 1월31일까지며, 투숙은 2월29일까지 가능하다. 요금은 23만원(세금·봉사료 별도)부터며, 온라인 예약 시 1박당 1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롯데호텔제주 관계자는 “스테디셀러 패키지 이용객은 호텔 무료 발렛 서비스와 제주공항 왕복 셔틀버스 무료 이용 등 차별화된 서비스까지 혜택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