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는 지난 17일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AW컨벤션센터에서 2019년 업적평가대회를 개최, 다가오는 10년 지향해 나갈 ‘인류 신한카드의 미래상’을 구축했다고 19일 밝혔다.
임영진 신한카드 사장은 이를 위해 ‘고객이 인정하는 일류 멤버십 기업’과 ‘흐름을 주도하는 일류 디지털금융기업’, ‘변화와 혁신을 주도하는 일류문화기업’이라는 3가지 키워드를 제시했다.
임영진 사장은 “금번 일류 신한카드의 미래상은 신한금융그룹의 경영 철학인 금융삼도의 ‘신뢰, 개방성, 혁신’ 전략과 궤를 같이한다”며 “전 직원이 ‘원팀, 원스피릿’의 마음 가짐으로 일류 신한카드 달성을 위해 함께 전진해야 한다”고 밝혔따.
한편 금번 개최된 2019년 업적평가대회는 지난해 동안 뛰어난 실적을 거둔 우수부서와 직원들을 선정해 격려하는 자리로 매년 열리는 가장 큰 사내행사다.
이날 생사는 그룹의 핵심가치를 주도적으로 실천한 조직 개인에 대해 주어지는 ‘신한WAY상’과 더불어 디지털 전략 추진 등 우수 성과를 올린 조직과 개인에 대한 시상이 함께 이뤄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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