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광그룹 계열 케이블TV방송사 티브로드는 설 연휴를 맞아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티브로드는 연휴기간 매일매일 새로운 영화를 보는 시청자 전원에 2020원을 돌려준다. 연휴가 시작되는 24일 ‘신비아파트 극장판 하늘도깨비 대 요르문간드’를 시작으로 △25일 ‘터미네이터:다크 페이트’ △26일 ‘시동’ △27일 ’말레피센트 2’를 본 시청자들에게 모두 VOD 이용 캐시 2020원을 각각 지급한다.
티브로드는 이와 함께 중복으로 참여 가능한 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2019년 한국 애니메이션 흥행 1위에 오른 ‘신비아파트 극장판 하늘도깨비 대 요르문간드’ 시청자를 대상으로 2000원 VOD 이용 캐시를 전원 추가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후드 담요와 목쿠션으로 구성된 신비 꿀잠 세트를 선물한다.
‘터미네이터 : 다크 페이트’를 구매한 시청자 대상으론 터미네이터 피규어, 포스터,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추첨 증정한다. ‘시동’도 추첨을 통해 VOD 이용캐시 5000원을 추가로 800명에게 지급한다.
그 외 23일에서 28일까지 ‘우리아이세상’과 ‘애니메이션’ 카테고리에서 가격 상관없이 VOD 3편 이상을 구매한 시청자 모두에게 1만1000원 상당의 ‘슈퍼키즈월정액’ 1개월 이용권을 제공한다.
22일에서 31일까지 10일 동안 ‘애니메이션’ 메뉴의 이벤트 특집관 내 VOD를 가장 많이 시청한 이들 11명에겐 용비불패, 남벌, 최유기 리로드 등 인기만화 애장판 세트를 선물한다.
아울러 로코&뷰티 드라마 ’터치’의 론칭 기념으로 31일까지 채널A 월정액을 리모컨으로 신규 가입하면 첫 달 요금을 100% 캐시백으로 다음 날 바로 돌려준다.
‘100% 다 드리는 ‘1+1’ 설선물’ 이벤트는 설 연휴 4일간 티브로드 다이렉트샵에 가입 상담 신청을 남기면 연휴가 끝난 뒤 일주일 이내로 고객에게 콜백이 갈 예정이다. 상담원과의 통화가 완료되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2잔 기프티콘을 발송해준다.
이승춘 티브로드 업업본부장은 “집에서 가족과 함께 있는 시간이 긴 연휴를 맞아 최신 영화와 키즈, 애니 VOD와 관련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추가 혜택이 제공되는 만큼 많은 분들이 VOD를 즐기시는 기회가 되면 좋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