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망토·지팡이 등 무료대여 실제 마술사 된 듯한 '생생한 체험'
이랜드파크가 운영하는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이하 켄싱턴 설악비치)는 여름방학을 맞은 아이들에게 특별한 하루를 선사할 수 있는 ‘켄싱턴 마법학교 프로그램’을 8월31일까지 운영한다.
켄싱턴 설악비치가 선보이는 마법학교 프로그램은 마술교육 자격증을 보유한 전문 마술사에게 마술을 직접 배우고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해리포터’ 소설에 나온 것처럼 입학식을 시작으로 마술사들이 펼치는 축하공연과 일상 속에서 쉽게 활용할 수 있는 마술 배우기와 뽐내기, 수료식 등으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특히 아이들이 실제 마술사가 된 듯한 생생한 체험을 할 수 있도록 마법 망토와 모자, 지팡이 등의 소품을 무료 대여해 준다.
운영 시간은 매일 오후 3시부터 4시30분, 저녁 8시30분부터 10시까지 연회장 오션사이드홀에서 약 90여분간 진행된다. 가격은 소인 기준으로 1만5000원, 성인은 5000원이다.
켄싱턴 설악비치는 또, 마법학교 프로그램 체험과 숙박을 기본 구성으로 다양한 혜택이 포함된 2가지 종류의 ‘핫 서머 마슐리 패키지’와 ‘헬로 코코몽 패키지’를 함께 내놓았다.
주중(일~목) 전용 상품인 핫 서머 마슐리 패키지는 아이들이 선호하는 혜택이 모두 포함된 것이 특징이다.
주요 구성은 △마이 카 키즈룸 또는 코코몽 키즈 카페룸 1박 △애슐리 퀸즈 브런치 3인(성인2인, 소인1인) △켄싱턴 마법학교 프로그램 1인 △해수 사우나 3인 △어드벤처 위드 케니 1인 △페르케노 아이스크림 1개와 아메리카노 1잔 △케니몽 1개가 제공된다.
이 중 어드벤처 위드 케니는 켄싱턴의 전문 액티비티팀 케니와 함께 리조트와 인근 켄싱턴 해변에서 보물찾기, 조개껍질 찾기 등 다양한 체험활동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11시까지 1시간 동안 진행된다.
패키지 가격은 45만5800원(세금 포함)부터다. 단, 해당 패키지는 8월15일까지만 이용 가능하다.
헬로 코코몽 패키지의 경우, △코코몽 키즈 카페룸 1박 △애슐리 퀸즈 조식 3인(성인2인, 소인1인) △케니몽 1개 △코코몽 토이 4종 세트로 구성됐다. 패키지 가격은 23만8600원(세금 포함)부터다.
예약을 비롯한 자세한 내용은 켄싱턴리조트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