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은 이달 14일까지 국내외 유명 반려동물 브랜드 인기 제품을 한곳에 모은 ‘펫페어’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펫페어’ 행사는 쿠팡 반려동물용품 카테고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쿠팡 ‘펫페어’에선 85개 브랜드, 2만5000여개 반려동물 용품을 선보인다.
쿠팡은 소비자들이 많이 찾는 강아지와 고양이 관련 상품을 따로 모아 특가상품 ‘카테고리관’을 꾸렸다. 사료, 간식, 배변용품, 의류·패션, 캣타워·스크래쳐, 모래·화장실 등 카테고리별로 필요한 상품을 편리하게 찾아볼 수 있다.
또 2020년 상반기 베스트 상품관과 건강 사료관을 새롭게 만들어 반려동물의 건강기능별 맞춤 상품을 손쉽게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초특가 세일상품으로 △그리니즈 몬스터백티니 765g △팬시피스트연어 24캔 △ ANF 유기농 6Free 양고기 전연령 애견 사료 등이다. △포켄스 애견 영양제 뉴트리션 트릿 눈&눈물과 △래핑찰리 수딩오인먼트 강아지연고도 마련됐다.
그 외 반려동물의 깔끔한 뒷처리를 위한 배편패드와 모래도 저렴한 가격으로 준비했다.
쿠팡은 와우 회원들을 위해 구매금액 별 다양한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3만원, 6만원 이상 구매시 각각 3000원, 9000원 할인쿠폰을, 10만원 이상 구매시 2만원 할인혜택을 준다.
윤혜영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대중적으로 사랑받는 가성비 뛰어난 제품부터 애완견, 반려묘의 건강을 생각한 다양한 기능성 제품까지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쿠팡은 더 좋은 소비자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