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집콕’족 위한 개그맨 권혁수‧김재우 라이브방송
11번가, ‘집콕’족 위한 개그맨 권혁수‧김재우 라이브방송
  • 송창범 기자
  • 승인 2021.01.10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일, 새해 첫 ‘월간십일절’ 열고, 삼성‧다이슨 ‘타임딜’ 종일 펼친다
월간십일절 행사.(사진=11번가)
'월간십일절' 행사 메인화면.(사진=11번가)

커머스포털 11번가(사장 이상호)는 11일 새해 첫 ‘1월 월간십일절’ 행사를 연다고 10일 밝혔다.

길어지는 집콕에 몸과 마음이 지친 고객들에게 쇼핑의 재미와 혜택을 ‘새롭게 보여준다’는 의미의 ‘매직아이’(Magic Eye)를 주제로 열린다. 쇼핑이 보이는 라이브방송, 매직아이 이벤트부터 새해맞이 가전 교체 수요를 겨냥한 삼성, 다이슨, 발뮤다 등 가전 브랜드 타임딜이 하루 종일 펼쳐진다.

고객들의 실시간채팅과 함께 라이브방송을 진행하는 ‘LIVE11’(라이브11)은 다양한 인플루언서와 함께 이날 총 8차례 열린다. 오전 11시 ‘현대리바트’, 오후 1시 ‘헤라’, 오후 2시 ‘질레트’, 오후 4시 ‘삼성 가전’, 오후 5시 ‘홍쓴 쭈꾸미’, 오후 7시 ‘삼성 PC’, 오후 8시 ‘브라운’, 오후 9시 ‘휠라’ 순으로 진행된다.

오전 11시 ‘현대리바트’ 방송에는 개그맨 권혁수, 스타일리스트 서수경이 출연해 집콕에 가구 교체에 대한 관심이 많아진 고객들을 위해 현대리바트의 베스트셀러 소파들을 소개할 예정이다. 오후 5시 ‘홍쓴 쭈꾸미’ 방송에는 개그맨 김재우가 출연해 쭈꾸미 먹방과 함께 고객과의 실시간 전화통화 이벤트 등이 진행된다.

이번 십일절의 대표 브랜드는 ‘삼성전자’다. 최대 20만원 할인되는 쿠폰이 발급된다. 계속되는 집콕에 가전 교체 수요가 높아진 점을 반영해 TV, 냉장고, 세탁기, 건조기, 노트북 등 대표제품 600여종을 한데 모아 선보인다. 오전 11시부터 매시간 6개씩 상품을 최대 50% 할인가로 선보이는 타임딜에서는 최근 가장 이슈인 신상 가전들을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다.

오전 11시부터 오후 11시까지 두시간마다 ‘매직아이 속 새해 덕담 찾기’ 이벤트도 열린다. 초점을 흐릿하게 하면 3D 글자가 보이는 매직아이 속의 ‘덕담’을 맞힌 고객 총 14만명에게 최대 2021포인트를 지급한다.

또 새해 맞이 ‘무소유‧미니멀 인증 챌린지’를 통해 지루한 집콕 속 뻔하지 않은 일상을 ‘무소유’, ‘미니멀’ 주제에 맞게 재미있게 작성해 올린 고객 중 다른 이들의 공감을 가장 많이 받은 고객에게 SK페이 포인트 110만 포인트(2명), 30만 포인트(10명) 등 총 152명에게 1020만 포인트를 나눠준다.

11번가 홍창영 사업운영 담당은 “새해 첫 월간 십일절은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진 고객들을 겨냥한 콘텐츠와 혜택 마련에 집중했다”며 “삼성, 다이슨 등 지난해 긴밀한 협업을 이어온 브랜드와의 새해 첫 행사를 시작으로 올해 월간십일절도 매달 독보적인 브랜드와 콘텐츠로 그 입지를 굳히겠다”고 전했다.

kja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