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GRS "엔제리너스 아일랜드점, 대구 핫플레이스 각광"
롯데GRS "엔제리너스 아일랜드점, 대구 핫플레이스 각광"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2.02.10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성못 인근 콘셉트 스토어…MZ세대 중심 인증샷 활발
대구 수성못 전경을 향한 엔제리너스 아일랜드점 2층 테라스. [사진=롯데GRS]
대구 수성못 전경을 향한 엔제리너스 아일랜드점 2층 테라스. [사진=롯데GRS]

롯데GRS(지알에스)는 신규 매장인 ‘엔제리너스 아일랜드점’이 SNS(사회관계망서비스)에서 지역 핫플레이스로 각광받고 있다고 10일 밝혔다.  

이날 롯데GRS에 따르면 카페 엔제리너스 아일랜드점은 경상북도 대구의 관광지인 수성못 인근의 특화 매장(콘셉트 스토어)이다. 수성못의 아름다움을 담아낸 인테리어와 인생샷을 건질 수 있는 매력으로 SNS 감성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또 경북의 유명 제빵 브랜드 ‘랑콩뜨레’ 베이커리 메뉴를 매장 내 숍인숍(Shop-In-Shop) 형태로 생산 설비를 구축했고, 매장을 △로스터링 존 △베이커리 존 △브루잉 존으로 구성해 기존 매장과 다른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아울러 매장 방문객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고자 최근 메르세데스-벤츠 공식딜러 중앙모터스와 협업해 인기 차량 시승 이벤트를 진행했다.

롯데GRS는 이 매장이 MZ세대를 비롯한 다양한 소비자들로 문전성시를 이루고 블로그 등 SNS에서 활발히 후기들이 공유되면서 수성못 인근의 많은 카페들 중 가장 핫한 공간으로 자리매김했다고 강조했다. 

롯데GRS 관계자는 “(엔제리너스 아일랜드점은) 계절이 바뀔 때마다 각기 다른 새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공간”이라며 “매장을 찾아주는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