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서울드래곤시티가 개관 5주년을 맞아 21일부터 고객 감사 이벤트를 전개한다.
16일 서울드래곤시티에 따르면, 이 호텔의 그랜드 오픈은 2017년 11월22일이다. 4개의 호텔로 구성된 ‘호텔 플렉스(Hotel-Plex)’ 콘셉트로서 1700개 객실과 다양한 부대시설로 호텔과 컨벤션은 물론 레저, 문화, 오락 등 풍부한 문화 인프라를 구축했다.
서울드래곤시티는 2018년 ‘노보텔’과 ‘이비스스타일’이 각각 5성, 4성을 획득한데 이어 지난해 ‘그랜드 머큐어’, ‘노보텔 스위트’가 5성으로 평가 받으면서 ‘19성 호텔 플렉스’로 이름을 높였다.
서울드래곤시티는 지난 5년간의 성과를 자축하고 성원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21일부터 감사 이벤트를 연다.
우선 12월3일까지 ‘카카오톡 동영상 퀴즈 이벤트’를 통해 노보텔 수페리어 객실 숙박권, 중식 레스토랑 FEI(페이) 런치 코스 이용권 등을 증정한다.
호텔 방문객을 대상으로 ‘스크래치 카드 이벤트’와 ‘모바일 퍼즐 게임’도 진행한다. 이벤트 응모 결과에 따라 연간 멤버십 회원권, 객실 바우처, 뷔페 푸드 익스페인지 식사권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이달 말까지 더 리본, 페이를 비롯한 호텔 5개 식음업장에서는 5주년 스페셜 메뉴를 맛볼 수 있다.
서울드래곤시티 관계자는 “2017년 개관 이래 변화하는 트렌드에 맞춰 다양한 상품을 개발하고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며 19성 호텔 플렉스로 도약했다”며 “앞으로도 지속가능한 성장 모멘텀을 마련해 서울을 대표하는 ‘랜드마크’로 만들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