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그룹 '더 스위트호텔', 가정의 달 이색 추억 제공
교원그룹 '더 스위트호텔', 가정의 달 이색 추억 제공
  • 김태형 기자
  • 승인 2023.04.14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위트호텔 제주, 다음달부터 온수풀 물놀이 즐길 수 있는 야외 수영장 운영
스위트호텔 제주 야외 온수풀 전경. [사진=교원]
스위트호텔 제주 야외 온수풀 전경. [사진=교원]

교원그룹 호텔 브랜드 '더 스위트호텔'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한 특별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

교원그룹은 다음달부터 스위트호텔 제주에서 가족 단위 고객이 따뜻한 온수풀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야외 수영장을 운영한다고 14일 밝혔다. 또 유아전동차를 비롯한 아이가 좋아하는 놀이 시설을 운영해 어린이 동반 가족이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준비했다는 설명이다.

교원그룹은 온수풀 개장을 기념해 객실 1박과 블루 스트라이프 비치타월 1개, 하와이언 맥주 2병 또는 목테일 2잔을 함께 제공하는 패키지 상품도 선보인다. 스위트호텔 남원은 어린이날 101주년을 맞아 야외 수영장에서 다양한 이색 행사를 즐길 수 있는 키즈 풀파티 패키지를 판매한다. 

키즈 풀파티 패키지는 객실과 키즈 풀파티 입장권 3매, 간식 또는 기념품으로 교환할 수 있는 풀파티 스낵 코인으로 구성됐다. 키즈풀파티는 다음달 5일부터 6일까지 진행되며 풍성한 거품 놀이를 즐길 수 있는 버블 타임이 마련됐다. 페이스 페인팅, 레크리에이션, 경품 행사를 비롯한 아이와 부모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도 운영된다.

교원그룹 더 스위트호텔 관계자는 "5월은 어린이날과 어버이날이 있는 가정의 달인 만큼 안전한 공간에서 특별한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특별 패키지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thkim7360@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