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이마트24, '집밥 맛집 프로젝트' 시동
[포토] 이마트24, '집밥 맛집 프로젝트' 시동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3.09.11 09: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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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거리 홈밥족 겨냥…이달부터 반찬·요리 판매
이마트24 매장에서 모델들이 슈퍼키친 반찬, 밀키트, '요즘돼세' 안주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사진=이마트24]
이마트24 매장에서 모델들이 슈퍼키친 반찬, 밀키트, '요즘돼세' 안주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사진=이마트24]

이마트24는 이달부터 신선 반찬 플랫폼 ‘슈퍼키친’으로부터 공급받는 즉석 반찬 10종을 판매하며 ‘집밥 맛집 프로젝트’를 본격 가동하고 있다.

이마트24와 슈퍼키친은 1500~4000원 가격으로 반찬·요리 상품을 기획했다. 양사는 홈(HOME)밥족이나 혼밥족(혼자 식사하는 사람을 일컫는 말)의 부담을 줄이고 상품을 꾸준히 개발·리뉴얼해 고객들의 지속 구매를 유도한다는 계획이다.

이마트24는 이와 함께 고객들이 근거리 편의점을 통해 유명 맛집의 메뉴와 지역의 특색 있는 먹거리를 즐길 수 있도록 1년 전 20여종이었던 밀키트 상품을 올해 9월 40여종까지 확대했다.

이마트24는 또 안주 브랜드 ‘요즘돼세’를 론칭하며 안주로 즐길 수 있는 차별화된 냉장안주류 상품에도 공을 들이고 있다. 홈(Home)술족을 위한 간편하지만 맛있는 안주류를 확대해 주류와 원스톱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하겠다는 전략이다.

이마트24 관계자는 “이번 슈퍼키친 반찬 판매로 다양한 즉석 반찬은 물론 밀키트와 각종 안주까지 갖췄다”며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히고 맛에 대한 만족감을 높여 이마트24가 집밥 맛집으로 자리매김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