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 일식∙중식 프리미엄 RMR 라인업 확대
아워홈, 일식∙중식 프리미엄 RMR 라인업 확대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4.01.31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일식∙중식 레스토랑 ‘사보텐’ 우동과 ‘싱카이’ 삼선짜장 등 인기 메뉴 간편식으로
아워홈 사보텐 ‘유부꼬치우동’ 및 ‘마제소바’, 아워홈 싱카이 ‘삼선짜장볶음밥’ 및 ‘삼선짜장면’ 제품 [제공=아워홈]

아워홈(대표 구지은)이 프리미엄 레스토랑 사보텐, 싱카이 간편식(RMR, Restaurant Meal Replacement) 4종을 신규 출시했다. 

아워홈은 외식전문점 수준 맛품질을 자랑하는 프리미엄 간편식에 대한 소비자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RMR 카테고리 라인업을 강화하고 있다.

새롭게 출시하는 아워홈 사보텐 RMR 제품은 ‘유부꼬치우동’과 ‘마제소바’ 총 2종이다.

‘사보텐 유부꼬치우동’은 사보텐 정통 방식으로 숙성한 깊고 진한 가쓰오 육수를 활용해 깊은 풍미를 자랑한다.

‘사보텐 마제소바’는 사보텐 정통 마제고기소스와 함께 비벼 먹는 일본식 비빔우동으로 최근 2030 젊은층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대표적인 음식이다.

아워홈 싱카이 RMR 신제품은 ‘삼선짜장볶음밥’과 ‘삼선짜장면’ 2종이다. 40년 경력 중식 명장의 비법을 담은 정통 춘장소스를 활용해 달콤짭짤한 풍미를 강화했다.

신규 출시된 RMR 4종은 아워홈몰 또는 아워홈 공식 브랜드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출시 기념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재화 아워홈 HMR 사업부장은 “기존 HMR의 편리함을 넘어 전문점 수준 고품질 간편식에 대한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추세”라며 “이러한 소비자 수요를 반영하여 다양하고 차별화된 RMR을 지속 출시하며 제품군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고 말했다.

adevent@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