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5일(일)까지 편지로 사랑과 감사의 마음 전하는 이벤트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이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한 릴레이 이벤트로 MZ 세대와의 소통 강화에 나서고 있다.
bhc치킨은 '설날 3ㅔ배(세배) 이벤트'에 이어, 밸런타인데이 시즌을 맞아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뿌윗레터’ 이벤트를 오는 25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한다.
'뿌윗'은 bhc치킨의 대표 자사 캐릭터 '뿌링'이와 달콤하다는 뜻을 지닌 단어 '스윗(sweet)'을 조합한 것으로, 뿌윗레터 이벤트는 bhc치킨과 함께 소중한 사람에게 달콤한 마음을 표현한다는 뜻을 담아 ‘뿌윗한 마음을 전하는 편지’를 콘셉트로 하고 있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bhc치킨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스토리 하이라이트 탭에 있는 △뿌윗레터‘사랑’편 △뿌윗레터‘우정’편 △뿌윗레터‘가족’편 중 하나의 레터를 선택, 템플릿에서 편지를 보내고 싶은 사람과 떠오르는 키워드를 체크한 후 스토리에 업로드하면 자동 응모된다.
bhc치킨 관계자는 "인스타그램을 통한 이벤트가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어 고마운 분들과 사랑하는 사람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뿌윗레터’ 이벤트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인스타그램 등 SNS을 통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MZ 세대와의 소통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adevent@shinailbo.co.kr
저작권자 © 신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