쫄깃한 넙적당면+특제 양념소스로 입맛 자극 '핵불당면 양념구이'
신메뉴 출시 기념 일부 매장서 할인 및 음료 증정 이벤트
신메뉴 출시 기념 일부 매장서 할인 및 음료 증정 이벤트
외식기업 원앤원(주)의 치킨 브랜드 감탄계 숯불치킨이 MZ세대의 '맵부심(매운맛+자부심)'을 자극하는 신메뉴 '핵불당면 양념구이'를 출시했다.
이번 신메뉴는 기존 인기 메뉴인 '양념구이'에 쫄깃한 넙적당면과 특제 양념 소스로 매운맛을 더한 메뉴다.
매콤한 맛으로 입맛을 당기는 '핵불당면 양념구이'는 부드러운 식감의 100% 통 닭다리 순살을 사용해 치밥 메뉴로 즐기기 좋다.
매운맛 초보자라면 '순한맛' 옵션을 선택해 맵지 않은 핵불당면 양념구이를 먼저 도전해 보는 것을 추천한다.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일부 매장에서 할인 및 음료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감탄계 숯불치킨은 21일까지 홀 또는 배달의민족 앱에서 핵불당면 양념구이 주문 시 3천 원 할인과 함께 매운맛을 달래주는 쿨피스를 증정한다. 쿨피스 제공은 재고 소진 시까지 진행한다.
감탄계 숯불치킨 관계자는 "MZ세대들의 맵부심을 겨냥해 감탄계 숯불치킨만의 매운맛을 보여줄 수 있는 '핵불당면 양념구이'를 기획했다"라며 "입맛을 자극하는 매콤한 메뉴로 올여름 뜨거운 무더위를 이겨내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한편, 외식 프랜차이즈 감탄계 숯불치킨은 백탄 참숯으로 구워내 숯불 향이 가득한 치킨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숯불치킨 브랜드다. 대표메뉴로는 소금구이, 양념구이가 있으며 간단한 한 끼 식사를 위한 덮밥 메뉴도 준비돼 있다.
[신아일보] 강동완 선임기자
adevent@shinailbo.co.kr
저작권자 © 신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