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영FBC의 리테일 브랜드 와인나라는 8월부터 두 종류 와인으로 묶음 구성된 ‘이달의 와인’ 7종 세트를 선정하고 ‘창고 대방출 시음회’, ‘나만의 와인찾기 2(프리미엄)’ 등의 고객 행사를 전개한다고 6일 밝혔다.
와인나라 직영점과 온라인몰 이용 고객들은 이달부터 이달의 와인으로 선정된 7종 선물 세를 최대 6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와인나라가 이번에 선보이는 ‘이달의 와인’은 특히 추석선물세트로 적합한 와인들로 구성했다.
주요 와인으로는 △보르도 데일리 세트(블라블라 카베르네 소비뇽, 블라블라 메를로) △캘리포니아 세트(클래이 크릭 빈야드 피노누아, 펫저 샤르도네) △캔달잭슨 세트(캔달잭슨 빈트너스 리저브 카베르네소비뇽, 소비뇽블랑) 등이 있다.
또한 8일에는 와인나라 고객 의견을 담아 완성된 리스트를 기반으로 와인나라 창고 대방출 시음회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50여종의 와인을 맛볼 수 있으며 당일 시음 와인을 특별가에 구매할 수 있다. 시음회는 와인나라 본사 4층에서 열린다.
이와 함께 지난달 진행한 ‘스파클링 시음회’가 전석 매진 및 앵콜 요청을 받아 추가적으로 ‘챌린지 샤도네이 시음회’를 운영한다. 이번 클래스는 미국 샤르도네를 주제로 6가지 샤르도네를 비교한다. 미국 대표 와인 캔달잭슨부터 프리마크 아비까지 다양한 와인이 준비됐다. 10일 오후 3시 와인나라 홍대점에서 열린다.
나만의 와인 찾기2(프리미엄) 프로모션도 전개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프리미엄 와인 8종을 마셔보고 가장 마음에 드는 와인에 순위를 매겨 ‘좋아하는 와인 스타일’을 찾는 게 특징이다. 8종의 프리미엄 와인 중 7종을 먼저 온라인 공개한 후 마지막 1종은 행사 장소에서 공개된다. 이달 24일 와인나라 서래마을 점에서 진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