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SPC 던킨, 달콤한 겨울 '스윗 모멘트' 캠페인 전개
[포토] SPC 던킨, 달콤한 겨울 '스윗 모멘트' 캠페인 전개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4.11.29 08: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델들이 던킨의 겨울 캠페인 '스윗 모멘트' 일환으로 출시된 다양한 도넛과 음료, 굿즈 등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SPC 비알코리아]
모델들이 던킨의 겨울 캠페인 '스윗 모멘트' 일환으로 출시된 다양한 도넛과 음료, 굿즈 등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SPC 비알코리아]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은 연말을 맞이해 윈터 캠페인 ‘스윗 모멘트(Sweet Moment)’를 전개한다고 28일 밝혔다. 

던킨은 ‘세상에서 가장 달콤한 순간을 선사한다’는 의미의 캠페인으로 연말 분위기를 강조한 이색 제품과 굿즈를 선보인다. 대표 제품은 글로벌 헤이즐넛 코코아 스프레드 ‘누텔라(nutella)’와 협업한 ‘누텔라 바나나 타트’, ‘누텔라 헤이즐넛 핫초코’ 등 도넛과 음료 제품들이다. 

이와 함께 산타·루돌프·트리·크리스마스 선물 등을 형상화한 ‘윈터 도넛’ 4종도 출시한다. 세컨블렌드 ‘윈터 블렌드’ 커피도 선보인다.

던킨은 이와 함께 캐릭터 ‘와사비 베어’를 활용한 굿즈도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