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홍천군가족센터 사업보고회 및 미리크리스마스 파티가 지난 6일 오후 6시 30분 홍천크리스탈웨딩홀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날 사업보고회 및 미리크리스마스 파티는 식전행사로 꿈다울 예술단 캄보디아팀이 전통춤 공연과 결혼이민자와 자녀의 K_-POP댄스로 갈채받았다.
이번 행사에 신영재 군수.박영록 군의장.윤성일 너브내행복나눔재단 이사장.최덕현 행정국장.최이경 부의장.김광수.나기호.용준식.용준순.이광재.황경화 군의원.최승명 교육과장.김남기 운영위원장.오인철 평통회장.지승현 사회복지시설 총연합회장. 엄영철 희망로타리클럽 회장.한종원 국악협회장.송용주 청소년수련관장. 김시재 종합사회복지관장.배명동 가족상담소장.이상훈 홍천군가족센터장 등 복지.사회단체장.가족센터 가정이 참석했다.
홍천에 거주하는 다문화가족 과 한해동안 다문화 가족을 위하여 수고하신 후원회원 및 가족센터 직원들을 미리크리스파티를 통해 화합과결혼이민자 가족들의 문화교류성을 높이는 행사로 다문화 가족 발전에 기여한 사회와 이웃에 모범이 되는 가정을 초청 시상했다.
2024년 홍천군가족센터 사업보고회 미리크리스마스 파티 행사 시상식에서 우수회원 및 직원 수상에 △홍천군수 감사패에 김민지.공로패 이순희.정은지△홍천군 의회 의장상 고순열 △유상범 국회의원상하문숙.부이몽끼에우.△(사)너브내 행복나눔재단 표창장 양정화 △.홍천군가족센터 표창 이지수 .김현지.이지선.교류소통 자조모임 재봉틀 모임이 각 수상했다.
[신아일보] 조덕경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