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견과 제주도 여행' 이스타항공, 국내최초 '펫 에어텔' 상품 출시
'반려견과 제주도 여행' 이스타항공, 국내최초 '펫 에어텔' 상품 출시
  • 우현명 기자
  • 승인 2025.01.10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스타·메종 글래드 제주 항공권·숙박 패키지
2인왕복, 반려견 운송·동반 객실 숙박권 구성
이스타항공 펫 에어텔 이미지. [이미지=이스타항공]
이스타항공·메종 글래드 제주 펫 에어텔. [이미지=이스타항공]

이스타항공이 반려견의 제주행 항공권과 호텔 숙박권을 묶은 패키지 여행 상품 ‘펫 에어텔’을 출시했다.

이스타항공은 메종 글래드 제주와 함께 국내 항공사 최초로 반려견 전용 ‘펫 에어텔’ 상품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펫 에어텔’이란 반려동물(Pet), 항공사(Airline), 호텔(Hotel)의 합성어로 반려동물 동반 여행에 필요한 항공권과 호텔 숙박권을 한 번에 구매할 수 있는 패키지 여행 상품이다.

이스타항공의 펫 에어텔은 김포-제주 노선을 대상으로 운영되고 △2인 왕복 항공권 △반려견 한 마리 운송 서비스 △메종 글래드 제주 반려견 동반 객실 숙박권으로 구성됐다.

해당 패키지 상품을 구매한 고객은 반려견 동반 투숙이 가능한 호텔을 찾거나 항공권 예매 시 반려견 동반 서비스를 추가로 신청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덜 수 있다.

또한 각각의 서비스를 개별로 구매할 때보다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고 펫 간식과 펫 용품 등 다양한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특히 메종 글래드 제주는 야외 공간에 약 330제곱미터(㎡)의 펫 그라운드과 야외 산책로가 마련돼 있는 펫 프렌들리(반려동물 친화적) 호텔로 반려견이 자유롭게 뛰어놀 수 있다.

펫 에어텔 상품은 김포공항 출발일 기준 19~22일 이용 가능하고 이스타항공 공식 온라인몰 ‘별별스토어’에서 예약할 수 있다. 가격은 1박2일 기준 39만9900원부터다.

이스타항공 관계자는 “반려동물 동반 고객이 늘어나는 추세에 따라 다양한 협업을 통해 관련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있다”며 “향후 펫 에어텔을 국제선으로 확대 운영하는 방안도 검토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스타항공은 지난해 10월부터 국내선 반려동물 동반 탑승 온라인 예약의 서비스를 시작했다. 같은 해 12월에는 반려동물 동반 탑승이 가능한 국제선을 기존 7개에서 11개로 확대했다.

wisewoo@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