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시 개발 중심지 프리미엄을 누리다
하남시 개발 중심지 프리미엄을 누리다
  • 하남/정재신 기자
  • 승인 2014.01.16 1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남 더샵 센트럴뷰' 오늘 견본주택 오픈
▲ '하남 더샵 센트럴뷰'가 17일 견본주택을 오픈하고 본격적인 분양 일정에 돌입한다.(사진은 하남 더샵 센트럴뷰 주경 투시도)

총 672가구 중 482가구 일반 분양
뛰어난 교육·주거 조건, 교통환경도 우수

2014 갑오년 하남시 분양시장의 첫 문은 덕풍동에서 열린다.

경기도 하남시 덕풍동 309번지 일대에 들어서는 '하남 더샵 센트럴뷰'가 17일 견본주택을 오픈하고 본격적인 분양 일정에 돌입한다.

하남해터지역주택조합이 시행하고 포스코건설이 시공을 맡은 이 아파트는 총 672가구 규모 중 482가구가 일반에 분양되는 지역주택조합 아파트다. 공급규모는 지하 3층~지상 19층, 전 가구가 실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전용 84㎡ 단일 평면의 4가지 타입으로 구성돼 중소형을 선호하는 수도권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을 전망이다.

 - 풍부한 주거인프라에 뛰어난 강남 접근성까지…

'하남 더샵 센트럴뷰'가 들어설 하남시는 뛰어난 주거환경으로 서울의 포화된 주택난을 해결할 주요 수도권 지역으로 주목 받고 있다. 특히 덕풍동은 단지 인근에 하남 풍산지구, 신장지구, 미사지구 등이 있어 시의 중심권에서 서울시 강동구에 이르는 광역 생활 인프라 공유가 가능하다. 특히 2016년에는 수도권 최대 규모의 복합 쇼핑몰인 '하남유니온 스퀘어'가 완공될 예정이며, 이마트, 하남시청 역시 가깝다.

여기에 초등학교 2개, 중.고등학교가 도보이용 가능한 거리에 입지해 있어 뛰어난 교육조건까지 갖췄으며 덕풍천, 한강, 미사리 생태공원과 가깝고 단지 앞에 1,500㎡ 규모의 어린이 놀이공원이 조성되는 등 다양한 종류의 생활 편의 여건을 갖추었다는 평이다.

교통환경 역시 매우 우수하다. 하남 IC를 이용한 서울외곽순환도로, 상일 IC를 이용한 중부고속도로, 올림픽대로 등을 통해 서울 및 강남 접근성이 용이하다. 대중교통 여건 또한 뛰어나 천호~하남간 간선급행버스 노선이지난 2010년 개통됐고, 2018년에는 지하철 5호선의 연장 노선이 완공될 계획이어서 서울이나 기타 수도권, 지방 지역으로의 진출이 쉽다.

-수요자의 눈높이를 맞춘 '실속' 아파트 설계

'하남 더샵 센트럴뷰'는 입주민들이 단지 내에서 편리한 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다양한 테마별 공간을 만든다. 우선 단지내 넓은 공간의 휘트니스센터와 실내골프연습장이 조성되는 '헬스존'을 마련한다. 또 어린 자녀를 둔 수요자층을 겨냥해 유아를 위한 키즈카페, 실내놀이터 등이 있는 '키즈존'과 중.고등학생이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독서실, 북카페, 작은 도서관이 마련된 '에듀존'으로 주거수준을 업그레이드 한다.

아파트 내부에는 최신 설계를 도입해 공간 효율성을 높였다.

가족 복합 문화공간으로 사용할 수 있는 다이닝 북카페와 현관장 측면 수납장, 다용도실 등 주부들의 편의에 맞는 수납 아이템 구성으로 공간 효율성을 높였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하남시 신장동 326-19(경기도 하남시 신평로 116)에 위치한다.

(분양문의:1644-6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