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업계가 수학능력시험을 치른 수험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15일 관련 외식업계에 따르면 수험생을 응원하기 위해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먼저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은 온라인쇼핑몰 11번가를 통해 해바라기 후라이드 치킨 세트 e쿠폰을 9900원에 판매한다. 기존보다 40% 저렴한 가격이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1년 동안 수능을 위해 최선을 다한 수험생들을 격려하고 응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기간은 16일부터 28일까지이며, 1만 개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한국파파존스는 수험생을 응원하는 35% 할인세트를 선보인다. 파파존스의 ‘수능 응원 프로모션’은 오는 16일부터 22일까지 일주일간 매장 방문 후 수험표를 제시하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35% 수험생 할인세트를 판매한다.
수험생 할인 세트는 라지 사이즈 이상의 피자와 사이드 메뉴(미트 파스타, 화이트 파스타, 치킨스트립) 및 1.25ℓ 콜라로 구성된 ‘행운세트’와 ‘대박세트’ 2종류가 있다.
커피 전문점 엔제리너스커피는 수능날인 오는 16일부터 22일까지 일주일간 수험표 지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바리스타가 제조하는 모든 음료를 50% 할인판매 한다.
SPC그룹이 운영하는 생과일 음료 브랜드 잠바주스도 수험생들에게 힘을 줄 수 있는 '에너지 주스 세트'를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를 오는 16일까지 진행한다.
[신아일보] 김견희 기자 peki@shinailbo.co.kr
저작권자 © 신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