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베리 뉴 티볼리 × 커버낫 콜라보’ 등 신차 출시 이벤트 실시
쌍용차, ‘베리 뉴 티볼리 × 커버낫 콜라보’ 등 신차 출시 이벤트 실시
  • 이성은 기자
  • 승인 2019.06.07 1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시장 내방 고객·SNS 인증 행사 등 커버낫과 공동 마케팅 진행
7월 31일까지 시행…추첨 결과 8월 19일 발표 후 당첨자 개별 연락
(사진=쌍용자동차)
(사진=쌍용자동차)

쌍용자동차는 소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베리 뉴 티볼리’ 출시를 기념해 스트리트패션 브랜드 커버낫(COVERNAT)과 공동 마케팅을 진행하며 전시장 내방 고객과 SNS 인증 이벤트 등 새로운 티볼리의 탄생을 알리는 참여 마케팅을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우선 쌍용차는 커버낫과 다양한 채널을 통한 새로운 티볼리 알리기에 나선다.

양사는 오는 8일부터 23일까지 동대문 패션의 중심지 두타(doota) 광장에서 베리 뉴 티볼리와 커버낫 공동 전시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14일부터 진행되는 온라인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신차 베리 뉴 티볼리 1대와 ‘티볼리 × 커버낫’ 셔츠 등 경품을 제공한다.

커버낫은 국내 스트리트패션 브랜드로 티볼리의 주요 고객인 2030 세대의 큰 지지를 받고 있다. 이번 협력 마케팅은 두 넘버원(No. 1) 브랜드의 만남으로, 경품으로 제공되는 차량은 지난 4일 티볼리의 미디어 출시행사에 전시된 바 있는, 세상에 한 대뿐인 특별한 모델이라고 쌍용차 관계자는 설명했다.

베리 뉴 티볼리 출시에 앞서 쌍용차는 사전계약을 통해 구매한 고객들에게 ‘티볼리 × 커버낫’ 콜라보 티셔츠를 출고 선물로 증정한 바 있다.

베리 뉴 티볼리의 탄생을 알리는 온·오프라인 이벤트는 영업 네트워크에서도 동시에 펼쳐진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쌍용차 전시장을 방문해 방문객용 웰컴패스를 수령한 뒤 여기에 부착된 QR코드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LG 65인치 올레드 TV(1명) △LG 트롬 건조기(1명) △LG 미니 공기청정기(5명) △영화예매권(100명, 각 2매)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SNS 사용자들에게도 티볼리 인증샷을 통한 행운의 기회가 주어진다. 어디서든 베리 뉴 티볼리 사진을 찍어서 해시태그 ‘#베리뉴티볼리’와 함께 공유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애플 에어팟(1명) △치킨 교환권(10명) △스타벅스 커피교환권(30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전시장과 SNS 인증 이벤트는 오는 7월 31일까지 시행된다. 추첨 결과는 오는 8월 19일 발표되며 당첨자에게 개별 연락한다. 신차 정보와 출시 이벤트 참가 등 자세한 내용은 베리 뉴 티볼리 마이크로사이트 또는 쌍용차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sele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