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마트 강력한 딜' 내달 15일까지 특판 세일
'강원마트 강력한 딜' 내달 15일까지 특판 세일
  • 김정호 기자
  • 승인 2019.08.20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내 우수 중소 기업제품·지역 특산품 할인 판매

강원도 대표 온라인 쇼핑몰인 강원마트에서는 추석 명절을 맞이해 오는 9월15일까지 도내 우수 중소 기업제품과 지역 특산품을 할인 판매하는 ‘강원마트 강력한 딜’ 행사를 실시한다.

20일 도에 따르면 강원마트 강력한 딜’은 도내 96여개의 기업이 참가해 제수용품에서 추석선물까지 총 200여개 상품을 최대 46%까지 할인하는 다양한 기획전으로 추진된다.

차례음식 기획전인 ‘조상님도 기다린 차례음식’, 축산물 기획전 ‘한우의 자존심, 강원한우 모음전’, 추석선물세트 기획전 ‘엄마, 아빠가 좋아하는 실속선물세트 기획전’, 추석프리미엄 선물 기획전 ‘사장님, 사모님이 좋아하는 프리미엄상품 기획전’ 등 추석테마에 맞게 다양한 세일 기획전을 전개해, 소비자 맞춤형 상품을 제공한다.

행사기간중 추석선물과 차례준비, 먹거리 등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추첨해 스타일러, 의류건조기, 스탠드형 스팀다리미 등 총 300만원의 푸짐한 경품도 함께 제공해, 도내 우수한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 농산물 생산자의 제품을 널리 홍보하고, 소비자는 품질 좋은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 행사는 경기침체에 따른 도내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의 경영난을 덜어주고, 지역내 우수 상품의 판로 확대를 위해 강원마트와 10개 시군의 온라인 쇼핑몰(춘천·원주·강릉·동해·홍천·영월·양구·인제·고성·양양)이 함께 참여한다.

[신아일보] 강원도/김정호 기자

jhkim@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