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스테이 삼성 "21층 루프탑 '힙플'로 인기몰이"
신라스테이 삼성 "21층 루프탑 '힙플'로 인기몰이"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0.04.14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뷰·시티뷰 모두 즐길 수 있는 조망 '장점'
시티 피크닉 경험 '루프탑 패키지' 5월까지 운영
이달 1일 오픈한 신라스테이 삼성의 21층 루프탑. (제공=호텔신라)
이달 1일 오픈한 신라스테이 삼성의 21층 루프탑. (제공=호텔신라)

이달 1일부터 운영을 시작한 ‘신라스테이 삼성’은 21층 루프탑이 SNS(사회관계망서비스)를 중심으로 ‘힙플’로 각광받고 있는 가운데, 루프탑을 활용한 봄 패키지를 출시하고 소비자를 공략한다. 

14일 호텔신라에 따르면 신라스테이는 프리미엄급 비즈니스호텔 체인이다 이달 1일 오픈한 신라스테이 삼성의 경우 신라스테이 체인으로는 전국에서 12번째, 서울 시내로는 7번째다. 

오픈한지 아직 보름이 채 되지 않은 가운데, 21층 루프탑이 SNS에서 벌써부터 힙플로 유명세를 얻고 있는 상황이다. 힙플은 인기 있는 최신 장소를 뜻하는 유행어로, ‘힙플레이스(Hip Place)’의 준말이다. 

24석 규모로 배치한 루프탑 테라스에서는 한강뷰와 시티뷰를 모두 즐길 수 있는 조망을 자랑한다. 이 자리에서는 도심 야경과 한강을 바라보며 음료·맥주 등을 즐길 수 있으며, 대형 스크린도 설치돼 선베드에 누워 영화 또는 스포츠 감상도 가능하다. 

신라스테이 관계자는 “루프탑은 인스타그래머블한 인증샷 장소로도 인기를 얻고 있다”며 “시티뷰와 한강뷰를 배경으로 찍거나 또는 은은하게 비춘 조명속에서 인생샷을 남길 장소로 제격”이라고 전했다.

이에 신라스테이 삼성은 나들이하기 좋은 4월을 맞아 ‘루프탑 피크닉(Rooftop Picnic)’ 패키지를 운영한다. 

패키지는 21층에 마련된 루프탑 테라스에서 다양한 피크닉 푸드·아이템과 함께 봄기운을 느낄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패키지 이용객들은 라탄 바구니와 피크닉 매트, 보냉 주전자와 컵, 식기 등으로 구성된 피크닉 세트를 대여할 수 있고, 클럽 샌드위치와 계절과일, 원글라스 와인 등 다채로운 피크닉 푸드가 제공돼 도심 속 ‘시티 피크닉’을 경험할 수 있다. 

세부적으로는 △스탠다드 객실 (1박) △코바 커피 2잔(테이크아웃) △클럽 샌드위치 2개 △계절 과일 2종 △원글라스 와인 2종 △빈폴 텀블러 세트(선착순 제공) △피크닉 세트 대여(보증금 별도) 등으로 구성됐다. 

한편, 신라스테이 삼성의 루프탑 피크닉 패키지는 5월31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