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케 노부유키 대표 등 임직원들 동참
JT캐피탈은 지난 9일 임직원들이 코로나19 최전선에서 분투하는 국내 의료진에게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덕분에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했다고 10일 밝혔다.
덕분에 챌린지는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가 코로나19 일선 의료현장에서 헌신하는 의료진을 격려하기 위해 지난 4월16일 시작한 국민 참여형 캠페인이다.
참여는 '존경'과 '자부'심을 뜻하는 수어 동작을 취한 상태에서 찍은 사진이나 영상과 함께 해시태그를 SNS에 올리고, 다음 참여자를 지목하면 된다. 해시태그로는 '#덕분에캠페인', '#덕분에챌린지', '#의료진덕분에' 등이 쓰이고 있다.
JT캐피탈은 앞서 한국캐피탈의 지목을 받았다. 이날 캠페인에는 JT캐피탈 와케 노부유키 대표 및 임직원들이 회사를 대표해 참여했고, 다음 주자로는 대한토지신탁을 지목했다.
이 자리에서 와케 노부유키 JT캐피탈 대표는 "코로나19로 국민 모두가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가운데, 이 순간에도 코로나19 확산을 막기 위해 헌신하고 있는 의료진의 희생과 노고에 존경을 표하고자 이번 캠페인에 참여하게 됐다"며 "JT캐피탈도 서민금융사로서 지역사회의 어려움 극복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실질적인 금융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고민하겠다"고 말했다.
swift20@shinailbo.co.kr
저작권자 © 신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