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 "추석선물, 문자로 간편하게 보내세요"
동원F&B "추석선물, 문자로 간편하게 보내세요"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0.09.09 16: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언택트 확산에 '기프티모아' 등 비대면 서비스 강화
(제공=동원F&B)
(제공=동원F&B)

동원F&B(대표 김재옥)의 온라인 식품몰 ‘동원몰’은 추석을 맞아 비대면 온라인 프로모션을 강화한 ‘추석선물대전’을 9월27일까지 진행한다.

9일 동원F&B에 따르면 이번 추석선물대전은 동원선물세트를 비롯해 한우와 과일, 홍삼, 김, 수산물 등 1800여종의 식품·생활용품 세트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는 기획전이다. 가격은 1만원대부터 30만원대까지 다양하게 구성했다. 

동원몰은 최근 언택트(Untact, 비대면) 소비 트렌드 확산에 맞춰, 소비자들이 간편하게 온라인을 통해 추석선물을 준비할 수 있도록 비대면 프로모션을 강화했다.

우선 명절선물세트를 문자메시지로 간편하게 주고받을 수 있는 ‘기프티모아’ 서비스를 운영한다. 선물을 보내는 사람은 받는 사람의 주소를 모르더라도 전화번호만 알면, 원하는 시점에 발송할 수 있다. 받는 사람은 간편하게 주소만 입력하면 원하는 날짜에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일반 모바일 선물 교환권과 다르게, 한 번의 주문서 작성으로 여러 명에게 선물 전송도 가능하다.

동원몰은 100세트 이상 대량 구매한 소비자에게는 여러 명에게 선물 발송이 가능하도록 개별 배송 서비스를 지원해 편의성을 높였다. 

동원몰의 추석선물대전은 9월13일까지 사전판매를 진행하며, 14일부터 27일까지 본 판매를 한다. 사전판매 기간에는 결제금액에 따라 최대 30만원 상당의 백화점상품권을 증정한다.

아울러 5만원 이상 KB국민카드로 구매 시 7% 청구할인 혜택을, 동원선물세트 구매 소비자에게는 2개 이상 구매 시 최대 15%의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동원F&B 관계자는 “올 추석은 코로나19로 고향 방문이 어려워 온라인으로 명절선물을 대신하는 소비자들이 크게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며 “동원몰을 통해 집에서도 간편하게 마음을 담은 추석선물을 준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