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대표 유덕상)의 프리미엄 푸드홀 브랜드 ‘푸드엠파이어’는 전국의 유명 먹자골목 맛집 메뉴를 활용한 가을맞이 신메뉴 4종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푸드엠파이에서는 선보이는 이번 신메뉴는 ‘골목식당’ 콘셉트로서, 강원도 강릉과 원주, 서울 남대문과 전라북도 군산 등에서 인기 있는 맛집 메뉴를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신메뉴 4종은 △강릉 해물 짬뽕 순두부찌개 △남대문 모시조개 만두 칼제비 △군산 옛날 고추 쟁반 자장면 △원주 로제 크림치즈 왕돈까스다.
강릉 순두부 골목의 맛을 담은 해물 짬뽕 순두부찌개는 얼큰한 짬뽕국물과 부드러운 순두부가 어우러졌으며, 홍합과 오징어, 애호박 등 각종 해물과 채소를 듬뿍 넣어 시원하고 칼칼한 국물 맛을 살렸다. 남대문 모시조개 만두 칼제비는 가을 제철 재료인 모시조개를 넣고 푹 끓여 시원하고 깔끔한 국물 맛을 강조했다.
군산 옛날 고추 쟁반 자장면은 달달한 자장 소스에 매콤한 청양고추를 넣고 강한 불에서 빠르게 볶아냈으며, 원주 로제크림 치즈 왕돈까스 바삭바삭한 돈까스 식감과 부드러운 모짜렐라 치즈의 만남으로 어린이를 비롯해 남녀노소 즐기기 좋도록 했다.
아워홈의 푸드엠파이어 가을 신메뉴는 서울 여의도 IFC몰점 등 총 5개 지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워홈 관계자는 “전국 맛집 골목의 맛과 합리적인 가격, 푸짐한 양까지 3박자를 갖춘 푸드엠파이어 신메뉴를 선보인다”며 “사회적 거리두기로 국내 여행마저 쉽지 않은 요즘, 푸드엠파이어를 찾은 소비자들이 잠깐이나마 맛집 여행을 하는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었으면 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