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은 2020년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이달 30일까지 블랙프라이데이 세일을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플레이스엘엘(PlaceLL)을 비롯한 전국 락앤락 직·가맹점 및 온라인 자사몰인 락앤락몰에서 진행된다. 밀폐용기, 쿡웨어, 수납, 보온, 위생용품, 소형가전 등 일상생활 전반에 필요한 약 1000여가지 락앤락 제품들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김장용품의 경우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전국 락앤락 직·가맹점에서는 ‘숨쉬는 컬러 스텐 김치통(11L)’, ‘비스프리 김치통’ 등 락앤락 대표 김치통과 김장 준비 용품을 할인가에 만날 수 있다.
‘숨쉬는 컬러 스텐 김치통(11L)’은 베이지, 핑크, 그레이 등 다양한 색을 입힌 것이 특징이다. 특허 받은 ‘숨 밸브’가 적용돼 김치의 맛과 식감을 유지해준다. 락앤락몰에서는 김치 양념 준비에 사용되는 가위, 칼, 도마, 양념통 등 각종 조리도구와 김치를 신선하게 보관해주는 김치통을 할인 판매한다. 또한 이마트와 롯데마트에서도 ‘락앤락 숨쉬는 스텐 김치통’ 할인행사가 오는 19일부터 2주간 열린다. 김치통 용량별로 최대 50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늘어나는 집밥 트렌드에 식품보관용기도 한자리에 모았다. 프리미엄 내열유리소재로 만들어져 냉장·냉동실은 물론 식기세척기, 에어프라이어, 오븐 등 주방가전에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탑클라스’, 간편히 데워 한끼 식사를 준비하는 유리용기 ‘바로한끼 시리즈’, 베스트셀러 밀폐용기로 손꼽히는 ‘비스프리 모듈러’ 등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락앤락의 기술력을 담아 새롭게 선보인 소형가전들도 주목할 만하다. 진공기술로 쌀을 신선하게 보관해주는 ‘진공쌀통’, ‘칫솔살균기’, ‘칼도마 살균블럭’ 등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밖에 ‘스텐 보온 도시락’, ‘메트로 머그’, ‘메트로 텀블러’ 등 겨울에 유용하게 활용할 보온 상품들도 선보인다.
락앤락 한국영업본부 이경숙 상무는 “대대적인 쇼핑 행사로 자리잡은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락앤락 인기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하게 됐다”며 “김장용품과 식품보관용기를 비롯, 소형가전과 보온용품 등 다양한 상품을 할인가에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