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의민족 등 배달앱 주문 가능…할인행사도 풍성
CJ푸드빌(대표 정성필)은 연말을 맞아 빕스와 계절밥상 등 대표 외식 브랜드를 앞세워, 집에서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O2O와 테이크아웃 메뉴를 내놓았다고 9일 밝혔다.
빕스는 배달 전문 브랜드 ‘빕스 얌 딜리버리’를 통해 연말 홈파티 메뉴로 제격인 얌플래터와 스테이크, 샐러드, 파스타로 구성한 세트 메뉴를 출시했다. 얌플래터는 메인 메뉴와 사이드 메뉴 2가지를 즐길 수 있다. 대표메뉴인 ‘바비큐 폭립 얌플래터’는 빕스 시그니처인 바비큐 폭립과 치킨 윙, 깍두기 볶음밥이 제공된다.
집에서 레스토랑에 온 듯한 파티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세트메뉴 6종의 경우, 단품 대비 10% 할인 적용을 통해 합리적으로 준비했다. ‘얌그릴 스테이크 세트(2인)’는 얌그릴 뉴욕스테이크와 샐러드 또는 파스타 중 한 가지 택일에 얌브레드를 포함했다.
이 외에 피자와 치킨, 감자튀김으로 구성한 ‘파티박스’, 샐러드부터 디저트까지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다이닝 박스 세트’는 매장 테이크아웃으로도 구매 가능하다.
계절밥상은 계절 전과 옛날 치킨, 반찬, 과일사라다 등으로 구성한 프리미엄 도시락 8종을 판매 중이다. ‘마포식 돼지 양념구이’와 ‘추억의 함박스테이크’, ‘양념 등갈비’, ‘고추장 삼겹살’부터 영양보충에 제격인 ‘고추장 장어구이’, ‘매콤낙지오징어볶음’도 있다. ‘오늘의 셰프도시락’은 유부초밥과 쌈밥 두 가지로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더플레이스는 매장에서 즐기는 밀라노 스타일 이탈리안 메뉴를 집에서도 만나볼 수 있도록 했다. 종류는 연말 신메뉴로 출시한 2인용 채끝등심 스테이크 ‘딸리아따 디 만조& 치즈 페퍼 퐁듀’와 부드러운 머쉬룸 크림 퐁듀를 곁들인 ‘만조& 머쉬룸 그레인 퐁듀’ 등 2종이다.
파스타와 피자, 샐러드 등을 조합해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세트 메뉴 ‘파티 패키지’는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다.
제일제면소는 겨울 신메뉴인 ‘얼큰 사골 삼합칼국수’와 ‘새우모둠튀김우동’은 물론, 인기 메뉴인 ‘제일우동’과 ‘특 우삼겹 비빔국수’ 등이 있다.
쇠고기와 신선한 채소로 구성돼 3~4분만 끓이면 즉석에서 완성되는 ‘얼큰 왕만두 전골’과 ‘모둠우동 전골’ 등 추운 날씨에 어울리는 전골 메뉴도 있다. ‘수제 주먹밥 도시락'을 비롯한 도시락 5종은 알찬 구성으로 직장인은 물론 1인가구에 인기가 좋다.
CJ푸드빌 모든 외식 브랜드의 배달 메뉴는 배달의 민족과 요기요, 쿠팡이츠 등 배달 애플리케이션(앱)서 주문할 수 있다. 모바일 네이버 N 스마트주문을 통해서도 미리 주문하고, 간편하게 픽업도 가능하다.
브랜드별 다양한 할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계절밥상은 네이버 N스마트주문 시 상시 15% 할인이 적용된다. 더플레이스는 쿠팡이츠에서 12월31일까지 즉시 사용 가능한 7000원 쿠폰 행사를 진행 중이다. 네이버 N 스마트주문에선 상시 20% 할인 이벤트도 한다. 제일제면소는 쿠팡이츠에서 31일까지 4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CJ푸드빌 관계자는 “푸짐한 한 끼 식사가 가능한 식사메뉴부터 연말 홈파티 분위기를 낼 수 있는 파티메뉴까지 선택지가 다양한 메뉴로 준비했다”며 “재료 선정부터 조리까지 모든 과정을 철저히 위생적으로 준비한 배달메뉴를 집에서 즐겨보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