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은 선물 구매가 많은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맞아 카카오 선물하기 전용 머그 & 텀블러 세트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카카오 선물하기 전용 ‘락앤락 머그 & 텀블러 세트’는 메트로 머그 세트와 메트로 호프 에디션 세트, 원터치 클립 텀블러 세트 등 총 6종으로, 추운 겨울철 실내와 야외에서 모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인기 제품으로 구성됐다.
감사 편지나 인테리어 등에 활용할 수 있도록 새벽하늘의 이미지를 담은 감성적인 엽서를 더했다. 포장과 함께 전용 선물 박스도 제공된다. 특히 메트로 호프와 원터치 클립 텀블러 패키지에는 각각 프리미엄 티와 드립커피 세트가 포함됐다.
락앤락 ‘메트로 머그’는 실내 활동이 많아지는 겨울에 유용한 텀블러다. 머그잔의 편의성과 텀블러의 기능성을 동시에 갖췄다. 지난 10월 온라인 셀렉트숍 29cm에 런칭해 2030 세대에 큰 인기를 끌었다.
‘메트로 호프 텀블러’는 텀블러에 ‘평화, 긍정’ 등 지친 일상을 위로하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원터치 클립 텀블러’는 한손으로 개폐가 가능하고 밀폐 기능이 뛰어나다.
카카오 선물하기 전용 ‘락앤락 머그 & 텀블러 세트’는 14일부터 카카오 선물하기 메인홈에서 열리는 ‘우리가 따뜻해지는 순간’ 기획전에서 만나볼 수 있다.
락앤락 마케팅본부 류경우 상무는 “최근 코로나19로 연말연시 모임 대신 비대면으로 선물을 주고받는 추세에 따라 선물 세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락앤락의 인기 머그와 텀블러로 소중한 사람들에게 마음을 전하고 따뜻한 연말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