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사회초년생 특화상품 '첫급여 우리 패키지' 출시
우리은행, 사회초년생 특화상품 '첫급여 우리 패키지' 출시
  • 홍민영 기자
  • 승인 2021.01.05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통장·적금·신용대출 구성…우대금리 등 다양한 혜택 제공
(사진=우리은행)
(사진=우리은행)

우리은행이 사회초년생 고객에게 특화된 상품인 '첫급여 우리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첫급여 우리 패키지는 △첫급여 우리통장 △첫급여 우리적금 △우리 첫급여 신용대출로 구성된 상품으로, 급여이체 하나로 모든 우대혜택을 받을 수 있다.

첫급여 우리통장은 급여이체 조건 충족 시 우리은행을 거래할 때 발생하는 전자금융 수수료뿐만 아니라 다른 은행을 이용할 때 발생하는 자동화기기 출금 및 자동이체 수수료까지 무제한 면제 혜택을 제공한다. 또, 부가서비스로 제주여행패키지(제주도 여행·리조트 1박 숙박 및 렌터카 1일 이용권 제공)와 신용대출금리 연 0.3%p 우대쿠폰을 제공한다.

첫급여 우리적금은 매월 100만원 이하로 자유롭게 적립 가능하며, 급여이체 우대조건만 충족하면 최고 연 2.2%(기본금리 1.1%·우대금리 1.1%p) 금리를 제공한다.

우리 첫급여 신용대출은 현재 직장에 1개월 이상 재직 중인 고객이라면 누구나 대출이 가능하며, 급여이체조건만 충족하면 금리우대혜택도 받을 수 있다. 또, 우리은행의 '우리 WON하는 직장인대출' 및 '우리 주거래 직장인대출'로 전환 시 연 0.2%p 금리 우대쿠폰을 제공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은행 문턱을 높게 느끼는 사회초년생을 지원하기 위해 쉽고 단순한 구조의 패키지상품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맞춤형 상품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hong9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