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식품기업 사조대림은 신축년 새해 설 명절을 맞아 ‘2021 사조 설 선물세트’ 70여종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2021 사조 설 선물세트는 코로나19로 변화된 우리 일상과 최근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실용·실속’, ‘비대면·온라인’, ‘안심’ 키워드를 주제로 기획됐다.
사조대림은 특히, 실용과 실속을 갖춘 합리적인 가격대의 ‘복합구성 선물세트’가 많은 인기를 얻을 것으로 예상하고 ‘사조 안심특선 선물세트’를 주력 제품으로 내세웠다.
안심특선 주요 선물세트로는 ‘사조참치 안심따개’와 대표 식용유 해표의 ‘고급유’, 프리미엄 캔햄 ‘안심팜’을 기본 구성으로, 참기름이 추가 구성된 △안심특선 88호 △안심특선 22호, 올리고당과 구운소금, 참치액이 추가 구성된 △안심특선 E-30 등이 있다.
이 중 안심특선 22호는 사조의 대표적인 인기 복합구성 선물세트로서, 매년 사조 선물세트의 매출 성장을 견인하고 있는 효자 품목이다. 사조대림은 이번 설엔 언택트(Untact, 비대면) 소비가 불가피한 상황이 계속됨에 따라, 사조 공식 온라인몰 등 온라인 경로를 통해서만 제품을 판매할 방침이다.
사조대림 관계자는 “이번 사조 설 선물세트는 코로나19로 달라진 생활에 맞춰 주고받는 분들의 생활에 직접적으로 도움 될 수 있는 선물세트를 제작하고자 노력했다”며 “힘든 시기에 사조 선물세트를 통해 조금이나마 힘과 위로를 받을 수 있길 바라고, 즐거운 설 명절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2021 사조 설 선물세트는 온라인 사조몰과 전국 할인점, 백화점, 편의점, 슈퍼마켓 등에서 구입 가능하다. 이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사조그룹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